2015년 6월 26일 금요일

떠오르는 성인기구 아네로스SGX 스펙이 굉장하네요~

떠오르는 성인기구 아네로스SGX 스펙이 굉장하네요~

재빨리 크라우드 펀딩을 본격 전개 한 아사히 신문 (A-port에서) 무엇보다 이전부터 와타시메 지론 이었지만, 미디어 기업 (언론사)는 크라우드 펀딩

어제 오후에 주문했는데 배송은 24시간이 지나기기 전에 성인기구 아네로스SGX 받아서 만족스럽습니다. 포장도 안전하고 사은품도 세세하게 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성인기구 아네로스SGX 제품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아건몰에서 구입하게 된 계기는 제품의 마감이 우수하고 의료용 플라스틱을 썼다고 한 것이 제 마음을 움직여서 였습니다.


 

 출처 : http://luxuryguy.net/front/php/product.php?product_no=700&main_cate_no=49&display_group=889



[먼저 제가 프라모델 작업을 취미로 하고있기 때문에 유독 민감한 것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성인기구 아네로스SGX는 애초에 통자로 사출되는 방식으로 만드는줄 알았는데 붕어빵처럼 위아래를 틀에서 찍어내는 방식이더군요. 그렇기에 당연히 플라스틱 테두리 자국이 남게됩니다. 이건 기술상 어쩔 수 없는 부분입니다. 스카치 테이프 때어낼때 손톱으로 느껴지는 데이프 한 장의 두께정도 입니다.
성인기구 아네로스SGX 사용하기에 아무 이상이 없습니다. 정품도 이정도 오차는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안써봐서 모르겠지만)
일반 자도 1cm를 0.001mm 의 오차없이 정확히 표시한 자는 없다고 하는거 처럼
여튼 제가 만드는걸 좋아하고 장비도 있기 때문에 성인기구 아네로스SGX 직접 마감작업을 했습니다. 우선 아크릴용 칼로 테두리를 걷어낸 후 2천방짜리 고운 사포로 칼자국을 없엤습니다. 그후 플라스틱용 연마제를 이용하여 성인기구 아네로스SGX 제품을 골고루 닦아주니 더욱 매끄러워졌을뿐만 아니라 성인기구 아네로스SGX 에서 광택이 납니다. 거울같네요ㅎㅎ 덕분에 뒤처리도 깔끔해질 것 같아 뿌듯합니다.


성인기구 아네로스SGX  정품이 아니라는 점을 감안하면 가격대비 정말 좋은제품이다라는 것에는 이견이 없네요. 성인기구 아네로스SGX 제품에 관한 상세한 리뷰가 없어서 이글을 쓰게 됬습니다. 사용후기도 조만간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아건몰 자주 애용해야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