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31일 월요일

소피아캡틴 암 파인~

소피아캡틴 암 파인~

내 노래 들어봤닝~ 괜찮니~
ㅎㅎ 
즐거운 노래가 입에서 절로 나오네요~

아는 동생이 남친이랑 헤어져서 너무나 울적해 해서...

동생에게 선물하려고 소피아캡틴2

주문했습니다. ㅎㅎ

사실, 저도 몇개월전 남친이랑 헤어져서 너무나 울적해 있는데..

당장 남친이랑 헤어지니, 마음도 마음이지만..

몸이 먼저 반응을 하더라고요 .ㅠㅠ

밤마다 달아오르는데, 풀곳은 없고

밤새 좋은 제품 없을까 인터넷

검색하다 찾아낸게 소피아캡틴2 에요 ㅋㅋ

가장 저렴하고 서비스 좋은데서 구입한게 바로 아가씨와건달들 성인쇼핑몰이고요..

소피아캡틴2 사용하고는 오히려 남친이랑 헤어진게 잘됐단 생각까지 들더군요 ㅋ

남친과는 기분좋은 정도였다면,

소피아캡틴2 는 신세계라고 할까?

난생 처음 오르가즘도 느끼고..성적 환타지를 처음으로 깨워준게 소피아캡틴2 네요.  ㅋㅋ

소피아캡틴2는 남친처럼 속섞어지도 않고, 오로지 나만을 위한, 나의 즐거움을 위한 나만의 장난감이고..

앞으로, 남친없어도 즐거움을 누릴수 있겠어요..ㅋㅋ

만약 남친이 생긴다고 하더라도, 꼭 소피아캡틴2 하고 같이 쓰리섬 하지고 할거에요 ㅋㅋ

제 얘기가 길었는데.
여튼 동생에게 선물하려 소피아캡틴2 주문했고요~

동생도 이번 계기(?) 로 신세계를 경험할 영광을 누리겠네요 ㅋㅋ

제가 계속 사용하다 보니, 러브젤이 쓰임새도 많고 좋더라고요~

전천후로 좋더라고요~

사은품은 러브젤로만 구성해서 보내주세요~





고객님의 주문은 안전하게 결제 확인되시어

금일(1월6일) 택배발송 되셨습니다^^

고객님의 말씀과 같이 소피아캡틴2 와 같은 제품을 사용하시면,

오로지 나만을 위한 나의 자극포인트를 자유롭게 자극하며 즐기심으로서,
평소에 느끼시지 못하셨던 쾌감으로 신세계의 느낌을 받으실수가 있는데요~


'고기도 먹어본 사람이 먹어본다' 라는 속담도 있듯이^^;
소피아캡틴2와 같은 진동캡틴류를 사용하지 않으신분은 모르시지만,
한번이라도 사용하시게 되면, 신세계의 즐거움을 만나게 되시는 분이 많은데요~

성.인.용.품을 영어로 하면 A..dult toy.. 즉 성인들의 장난감인데요~
아이들이 장난감을 통해 세상을 알아가고 소통하듯이,
성인용품은 성인들의 장난감으로서, 고객님의 말씀과 같이 언제라도 내가 하고 싶으면 하고 싶은대로, 내가 빨리 달아 오르고 싶으면 내 마음대로, 내가 하고 싶을때 내마음대로 할수가 있는 오로지 나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한 제품으로서,
그야말로 소피아캡틴2와 같은 성인용품은 성인들만을 위한,
오로지 나만을 위한, 나의 즐거움을 위한, 성인들의 소중한 애장품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저희 판매부 부장님께서는 기본 사은품 이외에도, 주문상품과 관련된 + 알파 추가 사은품 챙겨드리려 항상 고민이신데,
필요하신 사은품을 말씀해 주시면, 오히려 저희한테도 도움이 된답니다(^^)(__)

요청해 주신대로, 소피아캡틴2 사은품은 여러 젤로만 구성해서 챙겨드렸으니,

부디 고객님께 만족스러운 상품이시길 바라겠습니다(_ _)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