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31일 월요일

남성용품 명기루드~ 항상 옆에 있어~

남성용품 명기루드~ 항상 옆에있어~

이대로 돈 렛미고~
신화횽님들 노래는 언제나 좋네요~^^

명기루드 남성용품 주문했어요~~~

아는형이

명기루드 이게 동급최강이라고 ㅋㅋ

가격대비 최고라고 해서

주문했습니다.

느낌도 좋고 ㅋㅋ


명기루드 ..
실제 여자랑 후//배//위 하는거 같다면서요? ㅋㅋ


명기루드 남성용품...탱탱하게 탄력이 있으면서도 실제여성의 질내부 보다 더 좋아서

성기를 부드러운 감싸주고 비틀어주는게... 세상에 없는 쾌감을 준다던데...ㅋㅋ


정말 비슷한 제품보다 저렴하고

명기루드....사람들 후기도 좋고, 남성용품 정말 좋아 보이네요....ㅋㅋㅋㅋ


오늘 출발되는 건가요~?ㅎ

남성용품은 처음이라 배송이 궁금해요~



고객님께서는 명기루드 상품 배송에

대한 문의를 주셨는데요~

저희 아가씨와건달들 성인쇼핑몰은 예약배송이나 위탁배송이 아닌,
모든 재고를 보유한 상태에서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므로~

의류쇼핑몰등의 일반 쇼핑몰과 배송이 똑같다고 생각하시면 되십니다^^

대한민국 대부분의 지역(도서 산간지방은 제외)은 당일 남성용품 명기루드 상품을 발송하여 드리면,
80~90%는 다음날, 10~20%는 그 다음날 상품을 수령하시게 됩니다.

즉, 고객님의 상품은 목요일인 오늘 명기루드 남성용품 택배발송 되셨으니,
80~90%는 발송일 다음날인 금요일에 상품수령을 하시게 되고,
택배기사님의 병가나 고객님 지역의 물량이 해당일에 유난히 많은 경우,
10~20%의 확률로 방송일 다다음날인 토요일에 명기루드 남성용품 상품 수령하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역시, 목요일인 오늘 택배발송 되셨으니, 특별한 택배사측의 사정이 없는 한, 다음날인 금요일에 명기루드 상품 수령하신다고 생각하시면 되실것 같습니다^^

명기루드 는 명기의내부구조를 엉덩이형 제품에 탑재한 최신상 감성엉덩이 제품으로서, 출시와 함게 많은 분들께서 찾아주셔, 좋은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남성용품 제품입니다^^

명기루드 는 명기 본연의 느낌인, 명기돌기들로 귀////두를 이리저리 살살 쓸어주고 훑어주며 성/기/전체를 부드럽게 감싸주며 비틀어주는 느낌, 중간중간 G/////스팟 포인트와 포///르치오 포인트로 꽉꽉 귀/////두를 물어주는 짜릿한 쾌감을 드리게 되며,
고객님의 말씀과 같이 명기루드 는 탱탱하게 탄력이 있으면서도 실제여성의 질내부와 같은 부드러운 감싸임으로 세상에 없는 쾌감을 드리는 남성용품 제품입니다(^^)(__)

고객님의 소중한 명기루드 남성용품 주문에 감사드리며~ 갑오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 계획하신거 모두모두 이루시고 행복하고 건강한 한해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