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19일 금요일

처녀막이있는 성인장난감 스지망 쿠바아 로린코 핸드잡 한번 알아 봅시다~

처녀막이있는 성인장난감 스지망 쿠바아 로린코 핸드잡 한번 알아 봅시다~

그는 탄약 충전 유죄 판결을하는 경우, 그는 판사는 벌금을 자신의 총 라이센스의 손실로 낮은 처벌을 선택할 수 있지만, 감옥에서 15 년까지 직면 할 수있다.

제품 디자인부터 굉장합니다. ㅋ

제품에 모든 부분을 표현했어요 ㅎㅎ
성인장난감 스지망 쿠바아 로린코 핸드잡의 앙증맞은 가슴, 조금 잘록한 허리, 로리 아랫배 ㅋㅋ
예쁜 엉덩이 형상도 그렇고 ㅋ
도저히 사랑할수 밖에 없는 제품입니다. ㅎ

성인장난감 스지망 쿠바아 로린코 핸드잡 질안쪽을 살짝 벌려보면 처녀막 재현부분이 있는데
그 부분이 긔두에 들러붙기 때문에 풀발기해야 처녀막을 관통할수 있습니다. ㅋㅋ
성인장난감 스지망 쿠바아 로린코 핸드잡 내부구조도 상당히 감동적으로 리얼한게..ㅋㅋ
처녀막을 상큼하게 관통하자마자 긔두목에 적당한 기분좋은 억압이 있어서
성인장난감 스지망 쿠바아 로린코 핸드잡 입구부근의 피스톤이 상당한 감동의 쾌감을 주고 ㅋㅋ





깊이 삽입하면 여자가 아래쪽에 힘주고 있을때 삽입하는 느낌처럼 푹푹 박아대는 느낌이 확연하고 ㅋㅋ



성인장난감 스지망 쿠바아 로린코 핸드잡 ..여튼, 최고의 물건을 만났네요 ㅋㅋ


여러제품 사용해 보다가

요즘은 매직아이즈 제품에 심취해서

( 성인장난감 스지망 쿠바아 로린코 핸드잡도 Magic eyes 제품입니다. )

요즘은 매직아이즈 제품만 쓰고 있는데, 이게 참 다 괜찮습니다.

젖은 명기 몬스터 시리즈 ,

성인장난감 스지망 쿠바아 로린코 핸드잡을 위시한 스지망 시리즈...

여자아이의사랑, 욕정키믹...

몬스터 포켓 시리즈...

모두 각각의 특색으로 기분 좋은 느낌을 주네요...

성인장난감 스지망 쿠바아 로린코 핸드잡의 처녀막도 참 신선하고...

다음번에는 그 유명한 매직아이즈 제품 로리호 를 주문해 볼 생각입니다.ㅎㅎ

또, 어떤 즐거움을 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ㅎㅎ

하지만, 현재 애인은 성인장난감 스지망 쿠바아 로린코 핸드잡이니,

당분간 딴 생각안하고 현재 애인에게 충실할 예정입니다. ㅎㅎ

그만큼 나에게 만족감을 주네요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