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11일 목요일

섹시엉덩이 남성용품 사라힙 부드러운 리얼감!!

섹시엉덩이 남성용품 사라힙 부드러운 리얼감!!

9 월 전에 학교의 자신의 목록을 트리밍 할 계획.메이커 안드레 드루 먼드, Nerlens 노엘, 앤드류 위 긴스, 노아 Vonleh와 칼 타운 등 준비 별이있는 것처럼 인해 과정에서 재 분류 할 수 있습니다.

러브바디 아키는 몸전체를 안을 수 있고, 여러가지 이쁜옷을 입힐 수 있어 여동생? 같은 느낌에.. 핸드잡을 바꿔 다양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면,
섹시엉덩이 사라힙 빅 남성용품는 실리콘의 풍만한 부드러움과 육중함.. 실제여자랑 관계 하는 것과 같은 리얼함, 애..널..까지..하는 속궁합 잘맞는 애인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특히, 섹시엉덩이 사라힙 빅 남성용품 엉덩이를 손바닥으로 치면서 삽입하면 흥분이 배가 됩니다. ㅎㅎ
(저한테 이런 취향이 있는지 몰랐네요.ㅎㅎㅎㅎ)

핸드잡 하고 러브바디 아키를 가지고 있어서..딸..딸..이를 벗어난 실제여자랑 하는 자세를 할 수 있지만
실제여자와 같은 풍만함과 부드러움을 느끼고 싶어서 섹시엉덩이 사라힙 빅 남성용품 구입하게 됐습니다.

처음 택배박스 받자 마자 느낀것은 무겁다!
이렇게 육중한 무게에 어떤 뇬? 이 들어있을까..
두근반 세근반 설레이며 섹시엉덩이 사라힙 빅 남성용품 박스를 열었습니다 ㅎ



출처 : http://guysndolls.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3943&main_cate_no=1&display_group=92


열자마자 나를 맞이한것은..우선 사은품!
항상 푸짐하게 주시지만, 정말 많이 주셨네요 ㅎ
와르르 쏟아 지네요 ㅋ 평소에 궁금하던것도 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섹시엉덩이 사라힙 빅 남성용품..정말 실제 여성의 엉덩이네요!!
섹시엉덩이의 풍만한 여자가 빨리 해 달라고 엉덩이를 빼고 자세를 취하고 있는것 같아
바로 사용해 봤습니다.ㅎㅎ

어여쁜 이녀석을 소중히 하기 위해, 섹시엉덩이 사라힙 빅 남성용품 밑에 수건을 깔아두고 ㅎ
젤을 바르고 쭉~ 삽입해 봤습니다.

쭉~ 삽입하자마자

"오~"

온몸의 피가 한가운데로 쏠리며 눈을 질끈 감게 되더군요 ㅎ

이런 느낌이 있을까.. 섹시엉덩이 사라힙 빅 남성용품 실제여자보다 더 좋더군요 ㅎ
피스톤을 할수록 참을수가 없어서 언른 빼서...

섹시엉덩이 사라힙 빅 남성용품 애..널에 넣어봤는데 또 다른 조임이 느껴져..
몇번 움직이다 바로 사정해 버렸네요 ㅎ

잠시 멍때리다가 현자타임이 왔는데
이건 무슨 다른 세상에 갔다가 지구로 다시 돌어온 기분이네요 ㅎ

실제여자랑 애..널은 상상도 못할텐데
섹시엉덩이 사라힙 빅 남성용품 이녀석 덕분에 질과 애널의 느낌이 확연히 다르단걸 알았습니다.ㅎ

이런 경험은 처음이었습니다. 지금껏 사용해 왔던 제품들과 비교불가입니다. 최고네요 ㅎ

사용 후, 섹시엉덩이 사라힙 빅 남성용품 세척은 관통형이라 간편하고 위생에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전체적인 감상으로는, 러브바디와 마찬가지로 실제자세가 가능하지만 풍선과 실리콘은 많이 다른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