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11일 화요일

찬란한 성인장난감 진실의입 최고잖아요!!

찬란한 성인장난감 진실의입 최고잖아요!!

수십 사이에 스레드의 작업이있다.
갤러리에 걸려 작품, 또는 고급 와인을 설명하는 것처럼 "그들은이 땅에 떨어질 때

굉장한 아이템을 만나게 됐네요 ㅎ
개인적으로는 명기의증명 시리즈를 처음 만났을 때 수준 만큼의

성인장난감 진실의입은 충격 & 감동이었습니다....!!!





★ × 5? 아니 아니 아니 ★ × 10 정도 주고 싶네요...ㅎㅎ



성인장난감 진실의입 진짜 리얼! 굉장! 깜놀했네요 ㅎ


제품을 받자마자 바로 사용해 봤는데요 ㅎ


성인장난감 진실의입은 이빨이 있기 때문에, 과연 어떨까? 무척 궁금했었는데
다른 분들이 리뷰 남긴것 처럼 이빨로 씹어주는 느낌! (제품 자체의 재질은 단단하지 않아요)
이므로 딱 알맞은 자극이었습니다....♪


성인장난감 진실의입의 내부구조가 상당히 섬세한 구조로 되어 있어서
진짜 여자가 오럴해 주는 스피드로 천천히 즐기면 리얼 & 활홀감이 몰려 옵니다. ♪


성인장난감 진실의입을 홀워머로 따뜻하게 하고 립스틱을 바르고 ㅎ 키스도 하고 ㅎ 꼬추를 물리고 ㅎㅎ (내가 이럴줄 몰랐다눈 ㅋ)


예전에 오럴 제품을 사용해 본적이 있는데, 그것도 좋았지만 단연 성인장난감 "진실의입" 이 좋습니다...!!ㅎ


예전에 오럴 제품을 구입한적이 있는 사람...구매하고 실패했군~ 욱 하시는 분들~ 성공한적 없는 분들~ 성인장난감 진실의입 구입해 보세요~ ♪ 진정한 오럴이 뭔지 알게 될거에요~ ♪♪


쓰고 싶은게 많은데 운동갈 시간이네요 ㅋㅋ


관리자님 추석 잘 보내세요~

전, 성인장난감 진실의입과 함께 즐거운 추석을 보낼 것 같습니다~

아...글구 항상 푸짐한 사은품에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성인장난감 진실의입 구매 할때도 좀 과하다? 싶은 사은품을 요청했었는데


갖고 싶던 사은품도 주시고 + 추가 사은품도 주히고~

관리자님~ 복받으실 거에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