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15일 목요일

많이 쓰는 성인 진동기 비스콘티(VISCONTI) 완전 끝내주네요~

많이 쓰는 성인 진동기 비스콘티(VISCONTI) 완전 끝내주네요~

읽기 : Sarsak을 : 나에 대해 거짓 혐의를 이스라엘 당국은 격렬하게 거부 주장. 이스라엘 법은 팔레스타인이

여성용 진동기는 아가씨와건달들에서 2번째. 총 3번 구매입니다.
전에 아가씨와건달들에서 구입한건 애그형 진동기였는데 꽤 괜찮아서 성인 진동기 비스콘티(VISCONTI) 이 제품까지 여기서 구매하게 됐습니다.
처음 구입한건 여기서 구입한것도 아니고, 생각하기 싫어 언급 안할랍니다. ㅎ





한가지 질문을 드리자면

남자분들 자위할때 단순히 상하운동만 하시나요?
아마 속도에 완급조절을 하면서 하실거라 생각합니다. ( 와..글 잘쓴다 ㅋㅋㅋㅋ )


마찬가지로 여친에게도 물어봤는데


여자도 단조로운 움직임 만으로는 부족하다


라고 하더라고요


단조로우면 감흥이 떨어지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등장하는게 바로 이 성인 진동기 비스콘티(VISCONTI) ㅋㅋㅋㅋ


케이스도 고급스럽고 멋집니다.
중국산 짝퉁 허접이 아닌, 일반 가전제품처럼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보통의 진동기는 좀 거부감이 들정도로 화려한게 보통인데..
성인 진동기 비스콘티(VISCONTI) 이 제품의 디자인은 모노톤의 느낌으로..순조롭게 여친과 즐길수 있습니다.
개인 취향일수도 있지만, 여친은 다른 핑크색이나 화려한건 좀 주저하더라고요 ㅎ


이번에는 성인 진동기 비스콘티(VISCONTI)의 기능적인 부분입니다^^
스위치가 여러개 있고 각각의 역할이 다르기 때문에 여러가지 조합으로 움직입니다.
실제로 성인 진동기 비스콘티(VISCONTI)를 써보면
컴퓨터 제어에 의한 7종류의 클리토리스 진동모드
스윙의 강도 및 속도
를 자유자재로 작동시킬수 있습니다.


특히 성인 진동기 비스콘티(VISCONTI)의 클리토리스 진동모드는 효과가 엄청나서 여친님이 바로 숨넘어가다 가 버리시네요 ㅎ


성인 진동기 비스콘티(VISCONTI) 사용이 간편한게.. 일단 그냥 넣고 적당히 버튼조작만 하면 여친님이 황홀경을 헤매이시네요 ㅎ


또, 빼먹을수 없는건 건전지 케이스!
성인 진동기 비스콘티(VISCONTI) 이 제품은 건전지가 끼어있는 상태에서 빼낼수있고
일본 명품 브랜드라 그런지 상당히 견고하고 말끔합니다.


사실, 첫번째 구입했던 진동기는 상당히 허접해서 건전지 넣으면 작동이 되기는 할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는데
성인 진동기 비스콘티(VISCONTI) 이 제품은 이러한 세세한 부분까지 완성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배터리 끼고 분리도 부드럽고 대기업 가전제품 등과 같이 전혀 스트레스가 없습니다.


성인 진동기 비스콘티(VISCONTI) 사용후기의 마무리를 하자면, 처음 사용하시는 분도 진동기를 가지고 계신분도 파트나와 환상적인 밤을 보내고 싶으신분께 꼭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아낌없이 별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