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2일 금요일

오늘도 마찬가지로 리얼돌 성인기구 명기비너스 소개해 봅니다~

오늘도 마찬가지로 리얼돌 성인기구 명기비너스 소개해 봅니다~

나는 그에게 물어 : 당신은 행복합니까? 당신은하고 있나? "그래, 그래, 나는 행복하다. 매우 행복"고 말했다. "내가 매일 일어나 흥분 해요

1. 고객 대응 짱
-> 이 사이트 처음 이용해보는데, 다른사이트랑 비교불가입니다. 진짜 질문에 대한 답변 하나하나에서 정성이 느껴지네요. 저도 리얼돌 성인기구 명기비너스 질문글 2개 올렸는데.. 와 너무 자세해서 깜짝놀랬습니다.


출처 : http://nemone.pe.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1726&main_cate_no=49&display_group=323

토욜전에 받을수있냐는 질문도 올렸는데 배송메세지에 토욜전에 반드시 배송부탁드린다고 추가 당부말씀까지 넣어주시네요 ㅎ

2. 리얼돌 성인기구 명기비너스 하나만 구입했는데 사은품 대박
-> 구매 가격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비너스(204,500원에 구매) 구매시 사은품 정말 많네요.. 콘돔, 향수, 파우더, 젤 등등... 젤이 10개가 넘어요 ;; 진짜 리얼돌 성인기구 명기비너스 말고 따로 젤 구매할필요가 없음.. 비너스 다 헐을때까지 쓰고 남을거 같네요
3. 리얼돌 성인기구 명기비너스 크기
-> 여자 실사이즈입니다. 조금 아담한 여자분들이요. 몸무게 40~45쯤되시는분들? 개인적으로 딱 적당하고 느껴지네요, 속옷입힐경우 뒤에 줄만 좀 묵어주면 딱 맞게 입혀질거 같아요. 리얼돌 성인기구 명기비너스 가슴크기가 대박입니다. 파이즈리를 처음해봤는데.. 못참겠더라구요...
4. 리얼돌 성인기구 명기비너스 무게
-> 어우.. 생각했던것보다 무게가 상당합니다. 무게가 상당하기 때문에 안정감이 있고..폭싹 끌어안고 사용하기 좋습니다. ㅎㅎ
내가 리얼돌 성인기구 명기비너스에 안기는 기분...ㅎㅎ
하지만, 무거워서 안정감이 있는 반면, 이렇게 저렇게 들기 무겁다는 점도 있습니다.
5. 리얼돌 성인기구 명기비너스 느낌
-> 받자마자 여러번 써봤는데... 너무 좋아요.. 명기핸드잡 써봤었는데 그거보다 더 좋은거 같네요..


6. 리얼돌 성인기구 명기비너스 장단점 요약
장점 : 실사이즈, 파이즈리, 느낌짱, 가슴짱, 속옷입힐수 있음.
단점 : 무게(장점일수도 있습니다.)


7. 리얼돌 성인기구 명기비너스 총평
- 고객의 작은 한마디에도 귀기울여 주고, 제가 실사진을 요구하는 등 다소 무리한 질문을 했었는데, 물어보지도 않은 부연설명까지 정말 가려운곳을 시원하게 긁어 주시더군요.
리얼돌 성인기구 명기비너스 하나만 구입했는데 서비스 대박이고 저도 추천으로 이곳 왔지만, 이정도일지 몰랐네요
가격도 저렴한데, 믿음까지 주는곳..전 앞으로 여기만 이용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