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23일 화요일

낭만적인 성인장난감 몬스터G와 몬스터헌트 이렇게 사용하는거죵~

낭만적인 성인장난감 몬스터G와 몬스터헌트 이렇게 사용하는거죵~

그 사이 알론소와 버튼 세 세계 타이틀, 47 그랑 그랑프리를 수상하고 147 연단가 결합 된 500 경기에서 종료 달성했다.


아건에서는 상품명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어서 [컴퓨터 부품] 으로 변경 ㅎ


성인장난감 몬스터G 상품이 집에 도착한 순간부터 묘한 긴장감이 흐릅니다. ㅋㅋ


여동생이 뜬금없이 관심을 가져서 순간 위험했지만..^^;


성인장난감 몬스터G 제품 케이스의 디자인도 상당히 야한게 훌륭합니다.


몬스터G의 영혼이 담긴 "장인정신"이 전해져 오더군요 ㅋㅋ





실제로 2중구조의 3D스파이럴 무차원 구조, 병에 담긴 젤까지



성인장난감 몬스터G는 모든것을 갖춘 명품 제품으로 퀄리티가 높습니다.


제품의 재질의 느낌은 탄력있는 느낌으로 냄새가 거의 없고


성인장난감 몬스터G의 2중구조 내부의 점막소재의 느낌이 상당히 야하고 고품질의 품격이 느껴집니다.
(몬스터라는 이름은 괴물 보다는 요부나 명기를 뜻하는게 아닐까요? 명기중에 괴물이라고 볼수도 있겠네요)


성인장난감 제품의 사용 느낌은.... 몬스터G의 사용감은 꽤 높은 자극을 줍니다.
몬스터 헌트는 야무진 느낌이 있었는데 조금 달라 색다르네요


부드러운 성인장난감 몬스터헌트 처럼 격렬하게 피스톤 하면 정복 당할것 같네요 ㅋㅋ
몬스터G는 자극이 강하네요
과연 G급 몬스터네요.
개인적으로는 젤을 넉넉하게 성인장난감 몬스터G에 사용하는것이 더 좋은 느낌이 나네요. 굳~


등골이 오싹오싹 오는 느낌! G급 퀘스트! 몬스터!


성인장난감 몬스터G 몇번을 사용해도 내구성 문제도 없네요.


보통 제품들은 케이스에서 꺼내면 그냥 실리콘 제품이 되지만


성인장난감 몬스터G 이건 제품 케이스부터 내용물 제품까지 일관된 컨셉을 갖춘 명작이라는 생각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