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31일 수요일

아주좋은 성인장난감 우부리얼(ubu real) 작은 세븐틴에볼루션이네요~

아주좋은 성인장난감 우부리얼(ubu real) 작은 세븐틴에볼루션이네요~

장비 방에서 어슬렁 어슬렁 거니는 것. 그는 나와 함께 말할 제로 욕망을 가지고있다.나는 접근. 난 내가 그를 덮여 있음

고성능 로리홀? 자궁구에 부딪히는 느낌도 굿입니다.
성인장난감 우부리얼(ubu real)을 풍선인형에 장착하면 색다른 느낌을 주고
강도가 좋은 세이프스킨이므로 내구성도 좋습니다.
성인장난감 우부리얼(ubu real)을 격하게만 사용하지 않으면 원하는 만큼 계속 사용할수 있습니다.





냄새, 기름기 전혀 없습니다. 깔끔하게 사용할수 있어 기분 좋습니다.

성인장난감 우부리얼(ubu real)는 손에 착~ 감기는 사이즈이고 가볍기 때문에 마음껏 흔들어도 팔이 피로하지 않습니다.


디자인은 패키지와 더불어 귀엽고 앙증맞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성인장난감 우부리얼(ubu real)이 맘에 드는 예쁜 홀 넘버원이네요 ㅎ


삽입구를 살짝 벌려서 발기가 안된 상태로 삽입할수 있고
성인장난감 우부리얼(ubu real)에 삽입 직후에 좁은 돌기영역이 있고 돌기영역을 지날때 헤쳐나가는 쾌감이 귀두에 상당한 자극을 줍니다.
돌기영역은 점점 좁아지며 들어가기 때문에 삽입할때 가장 쾌감을 받을수 있습니다.


반정도 발기 됐을때 천천히 성인장난감 우부리얼(ubu real)에 삽입하면 기분이 좋아서 무심코 신음소리가 나오네요 ㅎ


풍선인형에 착용하고 사용하면 풍선의 압력이 더해져, 단단히 조인 느낌이 훨씬 올라와 꽤 기분좋은 느낌으로 색다른 자극을 성인장난감 우부리얼(ubu real)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매우 기분 좋은 제품입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좋은 내구성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특히 추천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