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23일 월요일

내구성 좋은 핸드잡 텐가플립홀 실버 정말 저렴하고 좋아요~

내구성 좋은 핸드잡 텐가플립홀 실버 정말 저렴하고 좋아요~

한국의 사회적 기업은 금전적, 그리고 인적 · 물적 자원의 부족으로 인해 그 발전을 방해 해왔다.

벌써 2년정도 사용하고 있네요.
제가 핸드잡 텐가플립홀 실버 구입할때보다 가격도 많이 저렴해 져서.ㅠ
지금 구입하시는 분들은 좋겠네요 ....ㅠㅠㅋ





여튼, 많은 제품들을 사용해 보다 보니,

2년전 가격에서도 최고의 가성비를 갖춘 제품입니다.
(생각해 보니 2년이나 일찍 핸드잡 텐가플립홀 실버 만나게 됐으니, 이익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


생각나는 대로 적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다른 핸드잡과 달리 핸드잡 텐가플립홀 실버는 오래동안 사용해도 손상이 없기 때문에 매우 좋습니다.
삽입에 의해 부하가 걸리지 않기 때문에 내구성이 사기 수준으로 높습니다.
핸드잡 텐가플립홀 실버 삽입구가 특수구조(좌우파트가 깨물듯 맞대고 있는)로 좁기 때문에
물건이 다소 큰 저는 빠듯함과 파헤쳐 나가는 느낌을 고스란히 받을수가 있네요.
사실, 저처럼 물건이 큰 사람은 웬만한 핸드잡이 견디지 못하거든요...ㅠㅠㅋ
제 물건을 우습게 감당하는 핸드잡 텐가플립홀 실버라는 녀석을 만났는데 사용감도 좋아 정말 만족스럽습니다.ㅋ


글구 유지보수 부분..
유지보수의 편리함은 그야말로 천하일품...
다른분들이 많이 말해서 굳이 설명 안해도...핸드잡 텐가플립홀 실버는 씻기쉽고 건조하기 매우 편합니다.


또 사이즈가 있기 때문에 쿠션등으로 고정해서 허리를 흔들어 사용하면 실제로 하는거 같은 리얼함도 느껴집니다.
핸드잡 텐가플립홀 실버와 함께 동봉된 젤에 따라 사용감도 달라지므로, 버라이어티하게 놀수 있네요.


또...좋은게 좋은거라고...제품 디자인이 쿨하고 개인적으로 맘에 듭니다.ㅋ


총괄하면, 핸드잡 텐가플립홀 실버는 사용감,내구성,유지보수가 좋으니 핸드잡으로 갖춰야 할 모든것을 갖춘.. 가격이상의 가치를 가진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핸드잡 텐가플립홀 실버는 실제 여성과 하는 느낌이 나므로, 초보자 분들은 싼거 여러개 사는것 보다 이거 하나 사는걸 추천하는 바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