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9일 월요일

진지한 성인장난감 스지망 쿠바아 리나 정말 기회네요!!

진지한 성인장난감 스지망 쿠바아 리나 정말 기회네요!!

그것은 잃어버린 때문이다. 앞으로 미국은 비 자유 주의적 중국과 매우 비 자유주의적인 일본의 쌍방에 대해

성인장난감 초보자 입니다. ㅎ





숙련자 분들께서는 성인장난감 딱 봐도 감이 온다고 하지만

저는 어느것이 좋은지 잘 몰라서 ^^;


인기가 좋은 스지망 시리즈 중 가장 가격이 저렴한 리나로 구입하게 됐습니다. ㅎ
Ag+ 향균소재와 내부구조가 궁금하기도 했고요.


성인장난감 스지망 쿠바아 리나 상자를 열면 본체와 젤 그리고 엽서가 나옵니다.


젤은 1회용 젤이고, 사은품으로 젤이 왔기 때문에 그걸 사용했고 동봉된 젤은 아직 미개봉입니다.


성인장난감 스지망 쿠바아 리나 입구를 살짝 벌려보니 핑크빛 속살이 나오는데 서서히 몽둥이가 일어나더니
젤을 넣고 손가락을 넣어보니, 움찔 하는 감촉에 어느새 몽둥이가 바짝 빧빧해져서 ㅋ
바로 성인장난감 스지망 쿠바아 리나에 삽입해 봤습니다. ㅋㅋ


삽입한 느낌은 섬뜩! 놀랄정도의 기분이 느껴지는데....!!!


성인장난감 스지망 쿠바아 리나의 질내를 헤치고 나가는 마찰감과 진공효과로 달라붙는 감각은 황홀 그 자체!! 입니다. ㅋㅋ


성인장난감 스지망 쿠바아 리나의 중간정도 부위를 천천히 움직이면 굉장한 느낌이 들고
그 부분이 배부분이라서 배 안에서 성기가 꿈틀거리는걸 보는것도 재미지네요 ㅋ


글구, 성인장난감 스지망 쿠바아 리나의 자궁부는 몰랐는데 귀두 끝을 씹는듯한 느낌이 들어서 천국을 오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ㅋ


1~2만원대 저렴한거 하나 써보고 성인장난감 스지망 쿠바아 리나 이거 구입한건데
정말 구입하길 잘했고
몸소 성인장난감 스지망 쿠바아 리나 체험해 보니 숙련자분들의 말에 고개가 끄덕여 지게 되네요 ㅋㅋ


이제 이거 없음 정말 못살거 같네요 중독됐어요 ㅋ


성인장난감 스지망 쿠바아 리나는 일본제품이라 그런지 내구성도 좋고 정말 짱입니다요!!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