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30일 월요일

윤리적인 여성 진동기 성인기구 무선 페어리 포켓 미니 이거 때문에 용기가 나요~

윤리적인 여성 진동기 성인기구 무선 페어리 포켓 미니 이거 때문에 용기가 나요~
<4 월 개편시기 이기에 묻고 싶다> 시청률 나쁜 프로그램은 대부분 "관심"이 쌓여있다
타카하시 히데키 [방송 작가 / 일본 방송 작가 협회 상무 이사]

3주전에 동네 성인용품 샵에 들어와서 봤는데
계속 여성 진동기 성인기구 무선 페어리 포켓미니가 눈에 밟히더군요 ㅎ
앙증맞은 사이즈에 내가 원하던 이상적인 진동기...
헌데 가격이 비싸서 계속 고민하던 차에
아가씨와건달들에서 여성 진동기 성인기구 무선 페어리 포켓미니 싸게 파는걸 발견하고 구입하게 됐습니다.ㅎ





주문하고 바로 섹...파와 데이트 약속. 젤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바로 다음날 여성 진동기 성인기구 무선 페어리 포켓미니 상품이 도착했는데
주문한 젤 말고도 젤이 한아름..
여러가지 신기한것도 추가 서비스로..ㄷㄷ
정말 감동이더군요. 섹파와 이것저것 사용해 볼 생각을 하니
데이트가 기다려 지더군요. ㅎ


섹파에게 여성 진동기 성인기구 무선 페어리 포켓미니 보여줬는데.
이렇게 아담한 진동기도 있네..
라고 하더니 1단 진동만으로도 진동이 강해서 깜짝 놀라네요 ㅎ


본격적으로 여성 진동기 성인기구 무선 페어리 포켓미니 1단으로 애무를 시작...


음..섹파가 꽤 좋아하네요..


손가락을 넣어 애무하면서 여성 진동기 성인기구 무선 페어리 포켓미니로 허리라인을 돌고 있는데
점점 신음소리가 커지며,
섹파가 여성 진동기 성인기구 무선 페어리 포켓미니를 클리 쪽으로 당기려 하는것을 발견,
손가락을 빼고 본격적으로 클리를 진동기로 자극하니
완전 죽더군요 죽어 ㅋ


조금만 더 하면 여성 진동기 성인기구 무선 페어리 포켓미니 만으로 오르가즘이 올것 같아
이때밖에 넣을수 없다고 생각,
곧바로 물건을 삽입.
삽입하면서 계속 클리에 여성 진동기 성인기구 무선 페어리 포켓미니 진동을 주니
몇분후에 부르르 떨며 바로 가버리네요..ㅎㅎ


관계가 끝난후 섹파가 여성 진동기 성인기구 무선 페어리 포켓미니 달라고 하는데
평소에 안마기로 가지고 다녀야 해서 안된다고 하니
치사하다는데..ㅎㅎ
만날때마다 꼭 여성 진동기 성인기구 무선 페어리 포켓미니 가지고 오겠다고 하고 얼렁뚱땅 넘어갔습니다.
다른 여자한테도 사용해야 하는데
여성 진동기 성인기구 무선 페어리 포켓미니 이거 하나 더 사야 하는거 아냐..ㅠㅠ


여튼, 무선이고 휴대 편하고 원하던 사이즈에 강력한 진동!
제가 찾던 이상형입니다. 아주 좋아요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