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7일 목요일

시오후키를 원하시는 분은 소피아캡틴3 완전 추천하지요~

시오후키를 원하시는 분은 소피아캡틴3 완전 추천하지요~
"당신은 당신이 투쟁을 겪고있는 정신적 때 강한 머물 수 있다면 당신은 항상 다른 측면 OK 나올것 같다.

여자친구와 5년정도 사귀다 보니


맨날 똑같은 자세로 하게 되더라고요


그렇다고..한 자세만 하는건 아니지만,


뭔가 변화가 필요한건 확실했죠..


그래서, 제가 좀 공부 좀 했는데..


시오후키를 하면 둘의 관계가


더욱 알흠다워 질거란 소릴 들어서..ㅋㅋ


동영상도 보고 많이 공부했답니다.ㅋㅋ


근데 막상 손가락으로 시오후키 실전을 하다 보니,


내 맘대로 안되더라고요..ㅠㅠ 여친도 아프다고 하고..ㅠㅠ


그래서 아는 사람에게 물어봐서.


알게 된게 바로 이거 소피아캡틴3란 시오후키 딜..도 랍니다^^


희소식이다 싶어 당장 사서 시도를 해보니..


와~ 바로 시오후키 성공했다는..ㅋㅋ




오줌처럼 분수가 터지는데...여친도 깜짝 놀라고..


저도 깜짝 놀랐네요...


시오후키 분수 터지면서 O.르...ㄱ ㅏ 즘 이 왔다는데..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멀티 O.르...ㄱ ㅏ 즘 을 느꼈다고 합니다..


모텔방이 한강이 됐다는..ㅋㅋ


새로운 경험 ( 시오후키 ) 을 하니, 다시 관계가 즐거워지고 ^^/


만난지 5년 됐는데, 처음 만났을때처럼...


아니..새로운 여친으로 바뀐듯..ㅋㅋ


시오후키 덕분에 초반 연애 감정으로 돌어가서


현재는 신세계의 경험을 하고 있답니다^^



여친한테 어떤 기분이냐고 자세히 물어보니까...



시오후키가 나오면서 절정에 도달하니...



희뿌연 우주에 혼자있는 느낌이라고 하던데..



여자들은 참 좋겠어요....이런 경험도 할 수 있고...


남자들은 길어야 몇 초 인데...


여자들은 시오후키도 되고....


남자의 10배 기분좋은 경험을 한다던데....


암튼 여친이 좋아하니, 정말 좋네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