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29일 금요일

러브젤 샤인젤 서비스가 너무 좋아요! 아네로스와 함께 해요~

러브젤 샤인젤 서비스가 너무 좋아요! 아네로스와 함께 해요~

삶에 올 - 5월 도시에게 타이틀을주고 항복 - 사실, 세 가지 목표에 의해 뒤에 떨어지는 경우에만 리버풀을했다.

여친이 거기 만져줄때 너무 부드러워서 피가 한곳으로 쏠리네요 ㅎㅎ

글구, 러브젤 샤인젤로 최근 새로 시작한건..

바로 아네로스 인데요...

여자들이 삽..입..되는 느낌이 너무 궁금해서 ㅎㅎ

 

 출처 : http://ryukc.pe.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700&main_cate_no=37&display_group=45346

여친이 요즘 아네로스를 똥꼬에 넣어주고 있는데

러브젤 샤인젤을 사용하니,

스무스하게 제 똥꼬에 삽입이 되는데...

정말 그 느낌이 죽입니다.

새로운 성.감을 발견했다는 ㅎㅎ

무튼 러브젤 샤인젤 여러가지로 쓰임새가 좋네요 ㅎㅎ

앞으로도 계속 주문하겠습니다. ㅎㅎ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이곳에서 두번째 물건구매인데 항상 정말 잘 챙겨주셔서 고맙습니당ㅎㅎ

러브젤 샤인젤 주문하면서

제가 요청한게 있는데..좀 무리한게 아닌가 싶었는데...

요청한것도 보내주시고 추가 서비스까정!! ㅎㅎ

러브젤 샤인젤 하나 주문한것 뿐인데,

여러 살림살이 장만한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일반 러브젤만 사용해 오다가

샤인젤을 구매하였는데

정말 사람들의 말처럼 고급젤은 정말 다르네요!!

러브젤 색깔도 없고 냄새도 안나고 살짝 맛보니 맛도 아무것도 안느껴져서

샤인젤 깔끔하고 좋네요
그리고 굉장히 점도가 높지만 물로 금방 씻겨져서 마음에 들어요ㅎㅎ

러브젤 샤인젤 너무너무 좋은 것 같아요 용량도 커서 오래도록 쓸 수 있을듯 ㅎㅎ

제가 지금, 여러 용도로 사용하고 있는데

자..위..기구에 러브젤 샤인젤 사용하면

점도가 좋안 기구의 내부돌기 한올한올이 긔..두를 자극하는게 느껴지고

여친과 사용할때는 물과 러브젤 샤인젤을 섞어서 부비부비 하면

정말 매끈하고 윤활감이 좋습니다. 특히, 가..슴 을 만질때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