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22일 금요일

조임좋은 핸드잡 세븐틴 만족스럽네요~

조임좋은 핸드잡 세븐틴 만족스럽네요~

당신은 두 선수를 재생하려고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모두들가는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느 것도 그 시간이 매우 빠른 속도로 수행되며, 이는 단지 관련된 모두에게 매우 어려운 균형되었다했다.

여러 사람들의 뜨거운 반응과 저렴한 가격. 궁금하더군요..ㅋㅋ
핸드잡 세븐틴 하나만 구입했는데...
일단 사장님의 험청난 양의 젤 사은품에 놀랬습니다..
그래서 택배박스가 더 무거웠나 봅니다.
핸드잡 세븐틴....내구성, 세척력, 쪼임 전부 만족스러운것 같습니다.


특히.. 긔두분분의 압박이 상당합니다 ㅋㅋ
핸드잡 세븐틴 .. 긔두의 강한 조임을 좋아하시는분들께 적극 추천입니다.. ;;
하긴...긔두 자극 싫어하는 남자분들 없겠지만서도 ㅎㅎ
핸드잡 세븐틴의 내부 구조를 보아도 끝부분이 조여지는 부분이 있어서




깊숙히 넣으면 말로만 듣던 자..궁..경..부 삽입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
핸드잡 세븐틴에 적당히 삽입하면 압박이 오고 ..
지름이 대략 1.6~1.7? 정도 되는거 같은데 그정도의 구멍의 압박이 신세계의 쾌감을 안겨다 줍니다.
핸드잡 세븐틴....이정도 일줄은 몰랐어요 ..


흠잡을게 없는 제품이고 ;
공기를 빼지 않고 천천히 피스톤을 하면
핸드잡 세븐틴에서 은은한 질..내 느낌이 오는것도 신기하네요...
사은품 젤이 각각 특색이 있어서..
번갈아가 가며 사용하면.
핸드잡 세븐틴에서 사용할때 마다 다른 느낌이 나는것도 신기합니다. ㅎㅎ
제가 아주 저렴한 제품부터 조금씩 상위 단계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점점 더 자극이 좋아집니다.
지금까지 사용했던 제품 중에 핸드잡 세븐틴이 가장 느낌이 좋고...
앞으로 더욱 상위버전으로 옮겨가면

또, 어떤 즐거움을 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