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18일 월요일

여자아이의사랑 성인기구와 성인인형 러브바디 렌 즐거운 일상의 나날~

성인기구 여자아이의사랑 성인인형 러브바디 렌 에 사용하고 있어요~

신흥 국가가 그 돈이 더 빈곤을 완화쪽으로 이동 할 수있을 때 축구 대회를 호스팅에 수십억 달러를 지출하는 이유 시위대는 요구하고있다.

이 제품 신제품으로 나와서 구입했습니다. 원래 성인인형의 속지로 이용되는 성인기구 제품이더군요~

제가 러브바디 렌 성인인형을 가지고 있어서요..
렌에 여자아이의사랑 성인기구을 장착 해 봤는데 정말 잘 맞네요
렌 전용속지라 해도 될정도로..



지금까지 여러 제품을 러브바디 렌 성인인형의 속지 성인기구으로 구입해 봤찌만
장착했을때 가장 모양이 나는게 바로 여자아이의사랑 성인기구 이 제품이네요..


홀자체도 너무 쪼이지도 헐렁하지도 않은 딱! 좋은 느낌입니다.
(러브바디 렌 성인인형에 착용하면 풍선의 압박으로 성인기구의 쪼임이 강해집니다)


러브바디에 장착하면 제가 좀 험하게 박아대는 스탈인데 ㅋㅋ
여자아이의사랑 성인기구 이 제품은 내구성도 짱! 멀쩡하네요..ㅎㅎ 대박..




디자인, 활용도, 사용감, 내구성..모두 만점이네요..


여자아이의사랑 성인인형도 있던데.


그것도 구입해 볼 예정입니다. ㅎㅎ


러브바디 아키 성인인형이랑 비슷하던데... 참으로 기대됩니다.


글구, 여자아이의사랑 성인기구 워낙 퀄리티가 좋아서..


그냥 제품 자체로 사용해도 참 좋네요 ㅎㅎ


희한한건...


러브바디 렌 성인인형에 장착했을때랑



그냥 사용할때랑 느낌이 천양지차로 다르네요...


성인인형을 가지고 있으면, 성인기구 하나 생길때마다,


하나의 제품으로 두가지 느낌으로 사용할수 있다는게 대박!




조만간 여자아이의사랑 성인인형 구입할거 같은데, 이 성인기구과 궁합 다시 후기 올리겠습니다~


더운 날씨에 수고들 하세요~

건강 유의하시고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