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1일 수요일

커플용품 러빙바운서 러브체어 덕분에 아주 즐거워요~

커플용품 러빙바운서 러브체어 덕분에 아주 즐거워요~

내가 그의 매너와 그가 명을 처리하는 방식, 경기와 그 주변 사람들을 존중하는 방식을 좋아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골프의 게임에 대한 좋은

여자친구가 섹스에 소심한지라
항상 정상위 한 체위로 관계 했었습니다.ㅠㅠ
커플용품 러브체어 러빙바운서를 구입하게 된 동기는....
본인도 애끓는 저를 봐서라도 다양한 체위를 하고 싶은 마음은 있는데..당췌 부끄럽다는군요.


관계하다 보면, 솔직히 한 체위로만 하면 자세를 바꾸고 싶을때가 있잖아효..
옆으로도 하고 싶고 뒤로도 하고 싶고 여성상위로도 하고 싶고..


그러면서 분위기도 새로워지고 자세를 바꾸며 자연스레 사정조절도 하고 ㅋ


커플용품 러브체어 러빙바운서 이 제품 출시부터 염두에 두고 있었습니다. 반응도 좋고 해서..


지금까지, 여자친구를 설득했고.
본인도 혁혁한 변화를 줘야 한다고 판단했는지..


드뎌, 여자친구와 동의하고 커플용품 러브체어 러빙바운서 이 제품 구입하게 됐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안사면 큰일날 뻔했습니다. ㅎㅎ 정말 사길 잘했어요 ㅎㅎ





80kg 이 넘는 제가 커플용품 러브체어 러빙바운서에 올라타도 꿈쩍도 하지 않는 튼튼한 쇠 파이프와..



특히 앉는 부분은 쿠션이 좋아서


커플용품 러브체어 러빙바운서 조립하니 신기해서 둘이 잠시 위에서 놀았습니다. ㅋ


방방 바운스가 재미있는지,


자연스럽게 여성상위먼저 하게 되었고


여자친구가 커플용품 러브체어 러빙바운서 위에 앉아 있으면,


그야말로 딱 좋은 위치로 삽입돼서, 좋은 느낌으로 카우걸(여성상위) 피스톤이 진행되고


두 사람 모두 커플용품 러브체어 러빙바운서 덕분에 완전 흥분 그 자체였습니다.


보통 여자가 위에서 하면 금새 힘들어 하잖아요!


근데, 커플용품 러브체어 러빙바운서로 방방 바운스가 되니까 여자친구도 편하게 느끼기 시작하고


저도 이렇게 깊고 리드미컬한 여성상위는 처음이어서


여자친구와 저는 난생 처음 커플용품 러브체어 러빙바운서 덕분에 오르가즘을 같이 맞이하게 됐습니다.ㅎ


정말, 둘다 너무 만족스러운 관계를 하게 되니, 서로 흐믓하게 쳐다보며 그야말로 '파트너' 란 느낌이 들더라고요


둘이 같이 느꼈을거라 생각합니다. ㅎ


지금은, 커플용품 러브체어 러빙바운서 이걸로 후배위는 기본! ㅋ 다양한 체위로 항상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ㅎ
여자친구 만날때마다 흥분되고 너무 즐겁네요!


마음을 여는게 중요한것 같습니다.


커플용품 러브체어 러빙바운서 이 제품 덕분에 여자친구가 마음을 열게 되었고


섹스가 즐거워지니, 여자친구가 더 이뻐보이고 더 사랑스럽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