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8일 화요일

페라 오나홀 진실의입 아주 좋은 제품이네요~

페라 오나홀 진실의입 아주 좋은 제품이네요~

내가 오늘처럼 내가 선수 또는 코치로, 축구 피치에 나쁜 느낌 적이 없다"선더랜드 관리자 거스 Poyet는 토요일의 손실 후 말했다.

말그대로입니다.
현재로서는 페라 홀 최고걸작이라고 단언할수 있습니다.


오나홀 진실의입 내부구조가 정말 훌륭합니다.


지금까지 몇개의 페라 홀을 사용해 봤지만,
저보다 먼저 오나홀 진실의입 후기 남겨주신 분 말씀처럼

다른 페라 홀은 그냥 입모양이거나
어중간한 오럴 재현으로 사실 페라 홀이라고 말하기는
우스운 상품도 있었는데


근데 오나홀 진실의입 이건 확실히 다릅니다!! 





무엇보다 "혀" 와 "치아"의 재현도가 정말 리얼하네요.



오나홀 진실의입 이 제품이 페라 홀의 퀄리티를 현격히 올리고 있네요


지금까지 홀에서는 느낄수가 없었던 감각..
어떻게 치아를 재현할 생각을 했을까
오나홀 진실의입 페라 홀 정말 새로운 경험이네요


일반 홀 보다 탄력이 있고, 진짜 똑같이 치아의 느낌이 나고
오나홀 진실의입 페라 홀에 삽입하고 있으면 긔두를 혀로 햛아주면서 치아로 몸통을 잘근잘근 해 주는 느낌이 너무 사실적이어서
가히 충격적이라고 할만 하네요


오나홀 진실의입 사용 해 보니, 더 이상의 페라 홀은 없다! 라고 생각들 정도의 감동입니다.


구입을 생각하고 있다면, 꼭 구입을 추천합니다.
추천도 MAX!!

글구, 오나홀 진실의입 페라 홀 하나만 구입했는데


사은품이 정말 대박이네요 ㅎㅎ


관련 사은품이 많이 오니, 구입하실 분 본상품만 구입하면 됩니다. ㅎ

오나홀 진실의입 페라 홀 이거 일본 매직아이즈 제품인데


요즘 이쪽 제품이 괜찮은거 같습니다.


 출처 : http://guysndolls.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3950&main_cate_no=49&display_group=67



다음번에는 처녀막이 있다는, 스지망 쿠바아 로린코 를 구입 해 볼 생각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