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일 목요일

성인기구 페어리 리튬 사람들이 칭찬하는 이유가 있군요!!

성인기구 페어리 리튬 사람들이 칭찬하는 이유가 있군요!!

브란 다오 올림 피크가 8 월 16 일에 르크 데 프랭스 (Parc des Princes)에서 파리 생 제르맹의 미드 필더 티아구 모타를 headbutting에 대한 6 개월 금지를 건네했던

무엇보다 선이 없어 걸리적 거리지 않는게 매력적입니다.
성인기구 페어리 리튬의 강력한 파워는 지금껏 사용해 본 진동기 중 최고고요..


스위치를 켜자마자


'아! 바로 이래서 사람들이 성인기구 페어리 리튬 을 극찬하는구나!'


싶었습니다.


여친을 만나서 여친이 차에 타자마자 성인기구 페어리 리튬을 그곳에 댔는데
옷위인데도 까무러 치네요. 예상대로 효과있네요..

 


출처 : http://garakmarket.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2357&main_cate_no=63&display_group=845



또, 성인기구 페어리 리튬은 휴대폰 충전기로 아무대서나 충전할수 있어서
어디서나 무선으로 사용할수 있어서 좋고 (참 좋네요)


성인기구 페어리 리튬은 그곳, 가슴, 엉덩이, 애널, 허리, 목 기타 등등..ㅋㅋ
어느곳이나 자극하기 딱 좋은 사이즈라 가히 최고라고 할만 하네요.


뭐니뭐니해도 성인기구 페어리 리튬는 진동의 강도를 자유롭게 바꿀수 있는게 좋은데
약한 진동으로 등, 허리 라인을 자극하다가
중요부위에서 성인기구 페어리 리튬을 강한 진동으로 자극하면


여친이 몸을 바르르 떨면서 완전 죽네요.ㅎ
소리지르며 빨리 넣어달라고..ㅋ 이런 반응 성인기구 페어리 리튬 덕분에 첨 봤습니다.


특히, 야외에서 사용하면 흥분과 쾌감이 최고조로 오릅니다. ㅎ


길을 걷다가도 길거리에 사람이 없을때

성인기구 페어리 리튬을 엉덩이 부근이나 허리 등 어느곳을 대도

여친이 움찔움찔하고

여친이 흠뻑 젖었다고 급하다고 아무대나 빨리 들어가자고 하네요ㅎㅎ
자연스레 좋은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