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7일 화요일

리얼돌 풍선인형 공기소녀 우사하네 에아 이거 정말 대단하네요~

리얼돌 풍선인형 공기소녀 우사하네 에아 이거 정말 대단하네요~

너무 느렸다. 그러나 좀 더 시도하고, 나는 진화하는 게임을보고 난 그냥 사랑에 빠진,"폰트는 말한다.

가지고 있는 오나홀이 있어서,

옵션으로 타이즈, 마스크 그리고 본제품 리얼돌 풍선인형 공기소녀 우사하네 에아 이 제품이랑  이렇게 구입했습니다.


사전에 공부한대로
공기를 조금 넣고 오나홀을 넣은다음 다시 공기를 리얼돌 풍선인형 공기소녀 우사하네 에아에 주입하니
소녀의 형태가 점점 나오는데 참 신기하더군요 ㅋ


암튼, 공기를 넣고 리얼돌 풍선인형 공기소녀 우사하네 에아 사용해 보니
뭐야..이거 지금까지 사용해 오던 오나홀이 맞나? 의아할 정도였습니다.
사방 주위에서 공기가 오나홀을 압박해서 그런지..리얼돌 풍선인형 공기소녀 우사하네 에아 에서 굉장한 쪼임을 받았습니다...아..애널이 이런기분일까? 생각도 들고..
오나홀이 쪼이는게 아닌... 마치 이 아이가 쪼이는것 같더군요 ㅋ


한번의 거사를 마치고..




이번에는 리얼돌 풍선인형 공기소녀 우사하네 에아 에 타이즈와 마스크를 씌웠는데

보는것만으로도 너무 흥분되서 마치 범하듯이 다시 들이댔는데..
리얼돌 풍선인형 공기소녀 우사하네 에아 이 아이의 강한 쪼임에 결국 내가 당한것 같은 느낌이 들었네요 ㅋㅋ


공기인형은 리얼돌 풍선인형 공기소녀 우사하네 에아 가 처음인데. 정말 신세계네요
공기인형 사용자들의 말이 저도 이제 공감이 가네요
리얼돌 풍선인형 공기소녀 우사하네 에아 정말 애착이 가고 아껴주고 싶고 꾸미게 되네요 ㅎ


더군다나 매일 강한 쪼임의 화끈한 잠자리까지..ㅋㅋ


지금은 리얼돌 풍선인형 공기소녀 우사하네 에아 에 이쁜 옷까지 입혀놨는데 ㅋㅋ
아동복 사이즈 120 정도면 딱 맞습니다. ㅎㅎ


리얼돌 풍선인형 공기소녀 우사하네 에아 에 옷까지 입혀놓으니, 매일 내 퇴근만을 기다리는 이 아이가 항상 기다려 지네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