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14일 수요일

핸드잡 이 시리즈만 2번째네요 SI-X ^^

핸드잡 이 시리즈만 2번째네요 SI-X ^^

"나는 보드와 함께, 내가 대통령으로 누구와 슬프다 슬프다 - 그와 나는 당황 클럽, 팬, 선수 번호.? 핸드잡 SI-X 
"그것은 내가 10 년 동안했다 클럽, 그래서 내 사랑은 항상 좋은 것입니다 때문에, 산토스에 대한 사랑을 많이 가지고 있어요."

핸드잡 Type. R 이것도 역시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발포 우레탄 소새가 상당히 내구성이 좋아서 핸드잡 오래사용 할 수 있을 것같구요.


 F타입을 사용했는데 꽤 오랫동안 손상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핸드잡 SI-X Type. R 이 제품은 F타입보다 조금 부드러운 타입으로

착착감기는느낌이 있고,

핸드잡 SI-X Type. R 회전 각도에 따라서 귀두 자극이 상당히 달라서 여러 재미로

혼자만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네요

많이 파세요~


핸드잡 SI-X 시리즈는 발포 우레탄 소재의 제품으로서,
기존의 소프트한 재질에서 오는 유분감이 없으면서도 부드러우면서
핸드잡에 필요한 포인트를 꼭꼭 찝어주는 신세대 참신한 핸드잡으로서~
아시는 분은 알아서 찾아주시는 제품으로 좋은 핸드잡 제품 구매 해 주셨습니다^^

고객님께서는 SI-X Type. F 이후에 SI-X Type. R 제품을 사용하셨는데요~

출시는 SI-X Type. R 제품이 먼저 출시가 되었으며,
SI-X Type. F 핸드잡은 SI-X Type. R 제품의 히트를 이어가기 위해 강한 오/럴/느낌을 재현한 특성으로 출시된 제품입니다.

SI-X Type. R 은 극한의 내구성과 강한 탄력을 가진 발포 우레탄 소재이지만,
시리즈 중 적당한 부드러움도 갖춘 제품으로
공기를 빼고 핸드잡을 사용하시면 고객님의 말씀과 같이 달라붙으며 착착 감기는 참을 수 없는 쾌감을 선사해 드리며,

성기의 민감포인트를 자극하는 6가지 쾌감 요소가 홀 내부 요소요소에 집결되어 있어,
말씀처럼 회전각도에 따라 다양한 귀두자극을 받으실 수 있는 핸드잡 제품으로,


좋은 상품 구매 좋은 제품 사용후기에 감사드릴 따름입니다(^^)(__)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