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12일 월요일

신제품 러브바디 히나 속지로 세븐틴보르도 주문했지용~^^

신제품 러브바디 히나 속지로 세븐틴보르도 주문했지용~^^

"우리는 맨체스터 시티 축하합니다.
그들은 최고의 38여 가지 게임이되어 그들에게 축하 그래서."
관리자 브렌든 로저스는 제라드의 감정을 반향 : "우리는 믿을 수없는 여행을 올해있었습니다."여차저차 해서 오늘 세븐틴보르도 사용했는데 정말 조임이 장난 아니네요

처음엔 러브젤을 고르게 바르지 못했는지 잘 들어가지 않다가

세븐틴보르도 속안에 젤을 듬뿍 바르니까 쑥 들어가더니 ㅋㅋ

이게 17세의(?)의 맛인가? 쪼이는 마찰이 장난 아닙니다 정말 잘산거 같아요 사도 후회 안합니다ㅋㅋ

내구성은 몇번사용했는데.. 첨 사용이라 거칠게 세븐틴보르도 사용 했는데 뜯어지거나(삽입할때 꽃잎까지 같이 들어감 ㅋㅋ 다시 손으로 꽃잎부분 빼고..) 손상같은거 하나도 없이 멀쩡하구요

러브젤 정말 많이 보내주셔서 젤 걱정은 안해도 되겠네요 ㅋㅋ 서비스짱!!



아 그리고 처음 구매하시는분은 세븐틴보르도로 입문 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저도 구매전에 명기의증명이 유명해서 봤는데 저한텐.. 좀 부담스러운 가격이고

명기처녀도 생각했었는데.. 싼게 비지떡이라고.. 후회할거 같기도 하고 해서

세븐틴보르도 구입 했는데 엄청 만족합니다 ㅎㅎ그리고 사용전에 세척방법에 대해 유심히 찾아봤는데

세면대에서 씻는건 수압도 있고 해서 500ml물병으로 물 받은뒤에 세븐틴보르도 씻는게 좋을거 같구요

또 건조 시킬땐 꼬마선풍기가 있어요(바람개비 같은거 X 전력도 적게듬)그걸로

세븐틴보르도 건조시켜도 괜찮고  드라이기도 괜찮구요 또 내부 물기 제거할땐 A4용지를 돌돌 말아서 삽입 시키고 끝까지 넣은뒤에 돌돌말은걸 또 펴주세요 그러고 있다가 한 2시간 뒤에 A4용지에 물기가 다 베여있습니다
세븐틴보르도 첫 성인기구 성공하니 또, 다른 제품 ㅎㅎ 또 유심히 보고 있는 제품이 쥬씨랑 명기처녀인데

같이 구입한 러브바디 히나에 꽂을수 있는건 다 사용해 보고 싶네요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