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19일 월요일

공기인형 러브바디 아키 실 이용기 핸드잡 사용해요~

공기인형 러브바디 아키 실 이용기 핸드잡 사용해요~

각 국가는 축구와 인생에서 다른 교훈을 제공.
"나는 이탈리아에 도착 순간, 나는 축구가 사업이고, 기쁨이 아니었다 발견"고 말했다.
 축구는 암 후에 다시 싸움 제라드 피케 : 샤키라 내 아이팟에 남북 전쟁에서 축구 피치
독일은 그에게 학문을 가르치고 있었다 "사람으로 살고있는 내 방식이 구축 된 곳."

한 4번 사용하고 후기 올립니다 일단 핸드잡을 아키에 속지로 사용할경우 공기인형 공기압력때문에 더 쪼이는 느낌이 들어서 좋고

공기인형 러브바디 아키 후/배/위나 측/배/위 경우 자세가 좋게 나오고, 정/상/위도 다리각도가 좋아 무난하게 나옵니다.
끌어 안으면서 핸드잡에 넣으니, 실제 여자하고 하는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

보관도 간편하고

제가 키가 큰편이라 공기인형 러브바디 아키 후/배/위 시에 인형다리 밑에 배게를 아래에 깔고 하면

자세가 안정적으로 너무 잘 나오네요 ㅎㅎ

질문이 있다면.. 공기인형 러브바디 아키 공기 빼는 방법이 혹시 따로 있나요.

수영장 튜브도 그렇고 시간이 걸리는 편이라서.. 
어쨋든 완전 만족합니다!




요즘 날씨가 계속 너무 좋습니다^^
수요일 아침에 고객님의 말씀에 감사드립니다(_ _)

속지선택으로 초특가 핸드잡 구매 기회~! 공기인형 러브바디 아키(Risa)의 이용후기를 남겨주셨군요~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지적이고 만족스러우신 사용후기에 감사드립니다(_ _).

고객님의 말씀과 같이 공기인형 러브바디 아키는
중요부위에 일반 핸드잡을 꼽고 사용하시는 제품인데요~

핸드잡을 그냥 손으로 사용하실때는 그야말로 손으로 하는 '자/위' 의 개념이지만,
부드러운 공기인형 러브바디 아키에 핸드잡을 고정하여,
자신의 허리와 몸을 움직여 푹신하게 끌어안고 고정되어 있는 홀에 삽입을 하시는 것은,
실제체/위의 '타위' 개념이므로, 보다 리얼하고 사실적인 쾌감을 받으실수가 있는데요~

고객님의 말씀과 같이 핸드잡을 공기인형 러브바디 아키에 꼽고 사용하시면,
고정된 핸드잡을 사방에서 풍선 공기압으로 잡아주게 되므로,
그냥 사용하실때 보다, 훨씬 쪼이고 압박을 하게 되므로,
공기인형 러브바디 아키를 이용하시면,
한가지 핸드잡에서 찬양지차의 두가지 느낌을!
미묘한 그립감을 이용한 사정조절감과 실제체/위의 두가지 자세를!

느끼실수가 있습니다(^^)(__)

더군다나, 공기인형 러브바디 아키는 후/배/위와 좌/배/위 측/배/위 자세가 리드미컬하게 나오고,
정/상/위도 무난하게 나오는 제품으로,
다양하고 멀티플한 실제체/위의 자세 경험과 연습을 하실수가 있으며,

실제 여성분도 키와 다리길이 몸집이 모두 다른것과 같이,
공기인형 러브바디 아키의 후배위를 자신의 위치에 맞게 배게를 밑에 깔고 하신 부분도 센스 만점 이신것 같습니다(^^)(__)

마지막으로 공기인형 러브바디 아키 의 바람을 빼실때는
볼펜 심 등을 구멍에 끼워서 바람을 빼시면 편하게 러브바디의 공기를 빼실수가 있습니다(_ _)

고객님의 만족스러우신 공기인형 러브바디 아키 이용후기에 너무나도 감사드리며~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