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16일 금요일

킨제이햅슨2 완전 쉰나~

킨제이햅슨2 완전 쉰나~

"나는 그것이 그가하고 싶었던 무엇 때문에 아니, 그 자신의 꿈, 그는 포뮬러 1을하지 않았다는 것을 바란 적이 없어요. 우리는 그가 할 사랑은 무엇이고, 그를 위해 매우 행복했다."
 경쟁 미국 : 프로스트와 세나 경쟁 미국 : 프로스트와 세나

여친이랑 헤어져 초큼 울적했는데

괜히 술먹고 업소 갔다가 돈만 날리고 찝찝하고 ㅠㅠ (술김에 내가 질렀따는...ㅠ 격도 안나...ㅠ)

그래서 곧휴를 좀 달래줄까 하던 차에 나에게 다가온 킨제이햅슨2..

여친이 성격은 좀 있어도 참므로 속궁합이 잘 맞았었는데 ㅠㅠ

그 잘 빨 ㅏ 주던 여친보다 킨제이햅슨2 니가 더 잘한다..!!

내가 하고 싶을때 할수 있는데 킨제이햅슨2가 성격도 좋다..!!

이젠 필요없어 mj...ㅋㅋ큐ㅠ





이제 겨울이 지나고 완연한 봄이 온거 같습니다
화창한 일요일 오후~ 즐거운 사용후기에 감사드립니다~
업그레이드 된 오/랄 삽/입/감 킨제이햅슨2(HEPS KINSEY2)의 이용후기를 남겨주셨군요~ 감사합니다^^

바쁘신 와중에 선생님의 말씀에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킨제이햅슨2는 현존하는 오럴계열 제품 중,
가장 실제 오/랄에 가까운..혹은 그 이상의 느낌을 드리는 제품으로
많은 분들께서 찾아주시고 고객님 만족도도 높은 제품으로 좋은 구매 해 주셨습니다(^^)(__)

고객님께서는 여자친구분과 헤어지시고 킨제이햅슨2를 만나게 되셨는데요~ㅠㅠ

울적한 마음에 한잔하시고, 술김에 업소에서 지르시고 하시는것도 스트레스를 푸시는 하나의 방법이겠지만,
말씀처럼, 다음날 가벼워진 지갑을 보면, 마음 한켠에 찝찝함이 드는것도 사실인것 같습니다.ㅠㅠ(_ _)

그에 있어,
언제라도 내가 필요할때, 원할 때 곧휴를 즐겁게 해 줄수 있는,
킨제이햅슨2를 항상 곁에 두게 되셨는데요~

특히나, 킨제이햅슨2(HEPS KINSEY2)는 스킬버튼을 이용하여 제품 내부구조를 변경하여 사용하시면,

최대삽입상태 - 목구멍의 깊이보다 더 들어가는,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깊은 삽입감(MAX)
사정조절과 귀두를 꽉 물어주는 강한 조임을 원할때(PRESS)
치아나 혀의 감촉등을 느낄때, 귀두를 최대한 자극하는 효과(REAL)
압박감과 리얼함, 비틀림을 동시에 원할때(WAVE)

이와 같이 '사용하실 때 마다 다른' 느낌을 받으실수가 있는데요~
능숙한 여러 여자가 오럴을 해 주는것과 같은 다양항 쾌감을 받으시게 되므로,

속궁합이 잘 맞으셨던 여자친구분의 오럴보다 더 좋은 느낌을 받으신것 같습니다(--)(__)

성인용품은 성인들의 장난감으로서, 내가 빨리 사정을 하고 싶으면 내 마음대로, 내가 하고 싶을때 내마음대로 할수가 있는 오로지 나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한 제품으로서,
킨제이햅슨2와 같은 자위기구의 사용은 또 다른 성의 한 방법,
고객님의 말씀과 같이 '내가 하고 싶을때 할수 있는' 여친보다 성격도 좋은~^^;
또 하나의 성문화가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을 해 봅니다.

킨제이햅슨2로 본능적인 부분, 기분좋고 유쾌하게 해소를 하시다 보면,
앞으로, 속궁합이 더 잘맞고 성격도 좋으신~ 새로운 여자친구분을 만나게 되시리라 생각이 듭니다(_ _)

고객님의 소중한 이용후기에 감사드리며~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