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11일 일요일

내가 좋아하는 바이브레터 페어리 발키리 여성 진동기 중 취고의 성능!!

내가 좋아하는 바이브레터 페어리 발키리 여성 여성 진동기 중 취고의 성능!!

모두가 패배자이 대형 할인 말을 사랑 뒷면에 녹색 완강 당나귀 모티브로 보라색과 녹색 "DAP"실크에, 말 사육의 복잡한 세계
로 첫 입성을 즐기는 두 개의 일반 사람을 지배했습니다.
펠리페 Barral에 의해 사진


예전에 다른 페어리 여성 진동기를 구매 했었는데.
너무 커서 여자친구가 깜놀하여 도망갔다는...ㅋㅋ
그 바이브레이터는 지금 안마기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두번째 구입한게 페어리 발키리 여성 진동기 이건데
이거 정말 물건입니다!
크기도 너무 적당하고 다루기 편해서 여자친구도 좋아하고 매번 이용하고 있습니다... ^.^;

글구. 페어리 발키리 여성 진동기의 강력한 진동!! ㄷㄷㄷㄷ 





진동 정말 강합니다.
동급최강이 아니라,
페어리 여성 진동기 중 발키리가 최고가 아닐까요? ( 다 써본건 아니지만 ㅋ)
이거보다 큰 사이즈 페어리 여성 진동기 보다 훨씬 진동이 강합니다.

발키리(Valkyrie)는 버튼이 하나라. 작동 편하고
버튼한번 누르면 진동 시작되고
꾹~ 누르고 있으면 페어리 여성 진동기 진동이 점점 쎄지는데

이게 정말 장난아닙니다.

발키리(Valkyrie)는 진동이 쎄지는것도 진짜 고급스럽게 새로운 방식으로 작동되고
중요부위와 사타구니 허벅지...
등라인 목 허리. 가슴....살짝 닿기만 해도 넘 좋아하고
페어리 여성 진동기의 진동을 쎄게 하면 까무러 치듯 좋아하네요... ㅋㅋㅋㅋ

관계가 끝나도..
여자친구가 재미있는지 계속 페어리 여성 진동기 발키리(Valkyrie)만지작 거립니다.

진동조절하며 저한테 펜싱하듯이 요기(곧휴?ㅋ)조기(?) 찔러대며 장난치고... ㅋㅋ

크기적당 강한진동 다루기 편하고 깔끔하고 젤도 많이 주시고 어느하나 최고!!


페어리 여성 진동기 발키리(Valkyrie) 넘 맘에 듭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