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22일 일요일

소피아캡틴2와 러브체어 러빙바운서 커플용품 사실인것 같습니다.

소피아캡틴2와 러브체어 러빙바운서 커플용품 사실인것 같습니다.

음주 골프 카트 드라이버가 웃을 일이다. 토요일에 US 오픈에서 토마스 Lineberry, NBC 기자의 카트 드라이버 로저 Maltbie는 혐의로 경찰의 발을 통해 실행, 그것은 시작에 불과했다. 의 당 제프 루드 Golfweek :

결혼한지 3년차 되는 부부입니다. 결혼해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연애때랑 다른게 또 부부생활이잖아요 ㅎ

커플용품 러빙바운서 러브체어 구입하게 된 배경을 말씀드리자면.....

결혼전에는 잠시라도 더 보고싶고 떨어지기 싫어서 결혼을 했는데,

막상 결혼하고 나니, 조금 시들해지고 관계도 뜸해지는게 사실인것 같습니다.

그래도, 우리는 서로 노력하는 커플이기에!! 뭐 색다른게 없을까 하다가 러브체어 을 검색하게 되었고, 러빙바운서 커플용품이라는 제품이 눈에 들어와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ㅎ

구매하는 김에 소피아캡틴2 진동기도 같이 구매 했지요..ㅎ

지금까지 못해본 다양한 체위를 할 수 있을것 같아서 러브체어 러브바운서를 구매 하게 됐는데.
커플용품 이거.... ... 이거슨..상상 이상입니다. ㅎ


아직 초보이지만, 와이프는, 자신이 러브체어 러브바운서에 커플용품에 앉아있고
제가 소피아캡틴2로 삽입 하면서 애무해 주는걸 아주 좋아하고요~

점점 달아올라 둘이 관계할때는..

와이프가 러브체어 러빙바운서 커플용품 위에서 트럼플린 하듯 들썩거리면,

자연스럽게 삽입이 되고

(저는 아래서 자세를 취하고 있지요 ㅋㅋ)

러브체어 러빙바운서 커플용품 위에서 들석일때 마다 피스톤과 삽입이 되는데...

하드코어 영화에서나 볼법한 자세가 자연스럽게 나오니,

저도 흥분스럽고 쾌감이 폭발적으로 몰려와서

러브체어 러빙바운서 커플용품 항상 사용하고 있습니다. ㅋㅋ

이제 우리 부부에게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 되었네요 ㅋㅋ

새로운 변화를 만들고자 러브체어 구입하게 됐는데

상상이상의 느낌으로 너무 만족하면 러빙바운서 커플용품 사용하고 있습니다.ㅋㅋ

제 얘기도 하려니, 쑥스럽고 너무 적나라해서 여기까지만 쓰겠습니다. ㅎㅎㅎ 저한테도 아주 좋습니다. ㅎㅎ


여튼 저희 부부에게 러브체어 러빙바운서 커플용품은 새로운 자극이 되고 있습니다. ^^;


사용하면서 점점 새로운 체위를 익혀 봐야겠어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