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27일 금요일

메가 베스트 셀러~! 킨제이햅슨2 하루만에 받았어요~

메가 베스트 셀러~! 킨제이햅슨2 하루만에 받았어요~

그는 페르난도 GAGO 패스를 수집로 노트의 첫 번째 오프닝은 13 분 곤살로 이과인에 떨어졌다. 그러나이란의 골키퍼 알리 엘자 Haghighi는 질식 저장하게 자신의 라인을 경주했다.

감동받았습니다. 추석전이라 택배사들이 다 마감되서.

제가 킨제이햅슨2 택배로 받을수 없냐고 전화 하니까.. (지방이라 퀵도 안되고.ㅠㅠ)

직원분이, 우체국택배에 직접가서 붙여 주신다고 ㅋㅋㅋ 감동~

우체국 택배접수는 가능하지만, 배송은 확실치 않다고 했는데..

추석전인데도, 킨제이햅슨2 배송을 바로 하루만에 받았습니다. ㅎㅎ

제가 단골이기도 하지만,

모든 고객한테 다 친절하더라고요.

여튼, 택배마감된 시점에도 킨제이햅슨2 빠른배송으로 받았고,

사은품도 듬뿍 받아서,

이번 추석은 이 제품 구입이 가장 큰 기억으로 오래토록 남을것 같습니다. ㅎㅎ

킨제이햅슨2 이거슨.. 전혀 남성기구틱 하지 않게 생긴게..ㅋㅋ

지극히 남성기구적입니다.ㅎㅎ

 

출처 : http://garakmarket.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2489&main_cate_no=68&display_group=845


면도기처럼 그냥 화장대에 놓아도 어울리는 디자인인데..

이전 기구들과 차이나게 다른..

킨제이햅슨2는 여태 느끼지 못했던 상당한 만족감을 주는 기구입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딱 잘라 말해서, 여친이 해 주는것보다 3.8 배 정도 좋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ㅎㅎ

또, 킨제이햅슨2 하나만 구입했는데..

젤을 엄청 받아서 너무 좋네요

제가 기구 사용할때도 그렇고

여자친구와도 젤을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

추석때까진, 킨제이햅슨2와 신나게 놀고...

추석다음날에 여자친구 만나기로 했는데,

젤로 흠뻑 젖어 즐길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신나네요..ㅋㅋ

여자친구와 즐기는거는 그거고,

또, 킨제이햅슨2랑 노는것은 또 다른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모든 남자들은~ 여친이 있어도,

경우에 따라서는 자신이 혼자 위로 하고 있잖아요~

킨제이햅슨2 같은 기구는 그런거 가타요...

여친, 달딸이를 넘어서는 또 다른 황홍경의 신세상~

혹여나, 고민하는 분이 있다면, 주저없이 추천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