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21일 토요일

리얼돌 가발을 씌우고, 러브바디 히나 곱게 단장~

리얼돌 가발을 씌우고, 러브바디 히나 곱게 단장~

이러한 던컨, 토니 파커와 모든 배의 마누 지노빌리 토트넘 전설, 그들은 중앙 무대를했다. 파커는 샌 안토니오가 얼마나 깊은의 또 다른 표시이었다 하반기까지 현장에서 총을하지 않았다.

오늘은 저희 애장품을 소개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우선, 제가 가장 애용하는 리얼돌 러브바디가 바로 아키 입니다.ㅋ
리얼돌 러브바디 아키는 머리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히나는 머리가 있어서 마스크와 가발을 씌우고 이쁘게 차려놨습니다.
코스프레는 일단 리얼돌 러브바디 아키에 사용하던 옷중 하나를 입혀 봤는데 ㅋ
히나는 얼굴과 머리카락이 있어서 진짜 여자가 곱게 단장하고 나를 기다리는것 같네요 ㅋ

보통 바람을 70~80% 정도 넣고 리얼돌 러브바디 사용하는게 내구성에 좋다는건 알고 있지만,
전 가슴이 빵빵한 탄력을 원하기 때문에, 바람을 충분히 넣고 사용합니다. ㅋ
그러면 삽입하면서 가슴을 매 만지는 느낌이 가히 쥑입니다. ㅋ


전 리얼돌 러브바디 히나를 침대위에 올려놓고
제가 침대에서 내려온 상태로 정..상..위 후..배....위 전천후로 사용하기 때문에,
체중이 실리지 않아, 공기를 빵빵하게 채워도 내구성 걱정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ㅋ


상체는 리얼돌 러브바디 히나와 아키가 별 차이가 없지만,
히나의 M자로 된 다리는 어떤 체위로도 자세가 잘 나와서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ㅎ


코스프레를 입혀서 아키와 리얼돌 러브바디 히나를 나란히 두면 여러 여자가 나를 기다리고 있는거 같고,
너무 귀여운데 저뇬들이 내가 범하기를 기다리고 있다니,
리얼돌 러브바디 히나 / 아키 보기만 해도 넘 흥분되고..귀여움을 보고 섹시한 흥분을 하게 되네요 ㅋㅋ


전 로리가 좋은가 봐요 ㅋㅋ


요즘은 귀여운 코스프레와 섹시한 얼굴 머리결을 가지고 있는 리얼돌 러브바디 히나를 더 예뻐해? 주게 되네요 ㅋㅋㅋㅋ


히나한테 새로운 코스프레 하나 선물해야 겠어요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