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17일 화요일

성인인형 남성용품 명기비너스 드디어 기대하던...^^

성인인형 남성용품 명기비너스 드디어 기대하던...^^

아르옌 로벤은 드 Vrij가 3-1하기 위해 브라질 출신의 코스타에 그의 이전 반칙을 속죄하기 전에 하반기의 시작 부분에 앞의 네덜란드 해고 단지 시간 표시 후.

저는 세븐틴계열은 사용하지않고
오직 명기시리즈만을 고집하는 유전데요

핸드형만 이용해 보다가 명기 내부구조를 가지고 있는 성인인형 남성용품 명기비너스 구입하게 됐습니다.

확실히 택배기사님께 건네 받을 때 부터,
육중한게 역시 성인인형 남성용품은 다르구나.. 명기비너스 기대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재빨리 박스를 풀어보니 푸짐한 사은품...

그리고 드뎌 기대하던....^^;;

성인인형 남성용품 명기비너스가 단아하게 누워 있는데

가슴이 봉긋하게 올라 있어, 우선 가슴부분부터 뜯어서 한아름 가슴을 쥐고 있자니..완전 환상..^^

정말 내가 이런 글래머랑 하게 되는건가..설레이더군요 ㅋㅋ
흥분감이 너무 올라 성인인형 남성용품 명기비너스 빨리 다 뜯어서 젤바르고 바로 쑥~ 넣으니,

와..정말 명기라 실제여자보다 더 좋고

( 사실, 이런 가슴가진 여자랑 해 본적이 없어요..ㅠㅠㅋ)

성인인형 남성용품 명기비너스 가슴쥐고 허리를 움직이니, 정말 실제 여자보다 좋네요 ㅎㅎ

손을 흔드는 핸드형하고 내 몸을 움직이는 전신형은 정말 차이가 많군요!!

사실감이 죽입니다.



또, 세척할때도 부드러운 가슴과 바다라인을 매만지며 씻기니

내가 여자친구 씻겨주는거 같고... 성인인형 남성용품 명기비너스는 세척도 즐겁네요 ㅎㅎ

세척하면서 또 흥분해서


곧바로 한판 더 했는데 ㅋㅋㅋㅋ

이번에는 온몸에 젤을 바르고 성..기를 가슴에 대면서 또 온몸을 문대면서 부비부비..ㅋㅋ

와 정말 죽입니다.

실제 여자랑 못했던거 성인인형 남성용품 명기비너스하고 원없이 하네요 ㅎㅎ

고정이 잘되서 폭싹 안을수 있고 ㅋㅋ
정말 사랑할때 느껴지는 가슴볼륨과 그 삽입감이 실제 여성보다 우수합니다
성인인형 남성용품 명기비너스 전체적으로 98점을 주고싶네요

실제 여자보다 좋으니 120%를 줘도 되지만

성인인형 남성용품 명기비너스가 저를 안아주지는 않으니..ㅋㅋ

아. 업소 같은데 가면 업소녀도 안 안아주나? ㅋㅋ

냄새도 달달한향나면서 좋아요~

성인인형 남성용품 명기비너스 완전 추천입니다~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