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24일 화요일

감사합니다. 텐가 플립홀 레드 사진 첨부 확인

감사합니다. 텐가 플립홀 레드 사진 첨부 확인

관리가 올바르게 제리 Bengtson 점수를 자신의 팔을 사용하는 것을 지배했지만 공은, 리바운드에 그물에 들어갔다.

제가 원래 사용후기를 잘 작성하지는 않은데 이 제품만 특별히 작성하네요.
그만큼 여태 사용하는 제품 중, 텐가 플립홀 레드가 최고라는 거죵 ㅋ
일단 제가 이 성인몰 말고 다른 곳 도 알고있는데
여기만큼 사은품이 쩌는 곳은 없는거 같아요.
텐가 플립홀 레드하고 홀워머 구입했는데 젤을 7개나 받았네요 ^^; 감사합니다.
본격적인 후기로...
텐가 플립홀 레드 이 제품의 사용감은 최고입니다.
제가 핸드잡은 이거 포함해서 포함 4개를 사용했는데요.





사용해 봤던 4개중 텐가 플립홀 레드 이게 가장 느낌이 좋습니다.
들어갈때 진공버튼을 누르면 빡빡히 삽입되고 피스톤질만 해도 살살긁어주는게 기분이 좋은데
텐가 플립홀 레드 의 진공버튼까지 누르면서 하면 와... 라고 밖에 표현할 수 없네요.
거기다 텐가 플립홀 레드는 세척이 정말 편하다는게 좋습니다.
그 있잖아요. 보통 핸드잡 쓰고서 세척하고 다 되었나 싶어 구멍에 손집어넣으면 미끌미끌해서 다시 씻고 ^^;
그런데 텐가 플립홀 레드 이건 한 번만 행구면 됩니다.
거기다가 양쪽으로 열어 둘수 있으니, 금방 마르고요...
위생적인 면에서도 텐가 플립홀 레드 이건 정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제품임에는 확실합니다.
하여튼 직접써보시길 추천합니다.

텐가 플립홀 레드 좋아요. !! 강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