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16일 월요일

핸드잡 세븐틴에볼루션 크리스탈 핑크 개조했어요~

핸드잡 세븐틴에볼루션 크리스탈 핑크 개조했어요~

"그가 오늘 보여준대로 (Grigor가) 결코 포기하지 않으며,"로페즈는 ATP 투어의 공식 웹 사이트를 말했다
"나는 당신이 Grigor 같은 선수에 직면 할 때, 당신도 오늘 연주 방법을 연주하는 것은 그가 훌륭한 선수이기 때문에 잃을 수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

우선, 빠른배송과 서비스 사은품에 감사드립니다.

핸드잡 세븐틴에볼루션 크리스탈 핑크 상당히 저렴한 제품인데
좋은 사은품 주시고, 포장도 꼼꼼해서 감동 받았습니다~

제가 사이즈가 대물이라서 웬만한 성인기구가 남아나질 않는데..

핸드잡 세븐틴에볼루션 크리스탈 핑크 는 싼 제품인데도
큰사이즈로 험하게 사용하는데도 전혀 손상없고 내구성이 좋네요

느낌도 너무 좋고 사람들이 칭찬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ㅎㅎ

여튼, 제가 대물인지라 진공만들면서 삽입이 쉽지 않아서, 저 나름대로 핸드잡 세븐틴에볼루션 크리스탈 핑크를 개조를 해서 사용했습니다.
딴건없이 불에 지진 쇠젓가락으로 뒷쪽에 구멍을 내주었습니다.
핸드잡 세븐틴에볼루션 크리스탈 핑크에 첫 삽입시에는 구멍이 열린상태로 넣고 그 후에 손가락하나로 그 구멍(실리콘이라 손가락들어갈만큼은 벌어집니다.)을 막아 제대로된 진공맛을 보았습니다.
핸드잡 세븐틴에볼루션 크리스탈 핑크 허리가 들썩 들썩 하내요 ㅎㅎㅎ


청소도 편하고 원하는 진공 상태로 만들 수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ㅎㅎㅎ


혹시 물건이 커서 진공작업이 불편함이있으시다면 한번쯤 이용해보세요.ㅋㅋㅋ





화창한 목요일 아침~! 고객님의 중요한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핸드잡 세븐틴에볼루션 크리스탈 핑크는 전작 세븐틴과 같이 탱탱한 실리콘 재질에서 오는 탄력있는 조임과 공기를 빼고 사용사용하시면 성기를 쭉~쭉~ 빨아드리는 아찔한 진공흡입력을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내부 돌기의 마찰감과 굴곡 비틀림의 쾌감까지 드리는 제품인데요~


세븐틴에볼루션 크리스탈 핑크와 같은 비관통형 제품은 진공상태에서의 흡입력이 매력적인 제품인데,
고객님의 말씀과 같이, 성기가 너무 크시면,
삽입 시 공기가 빠질 공간이 없어 진공상태를 만들기 어려우실수도 있으실텐데요~


이에 있어 고객님의 핸드잡 세븐틴에볼루션 크리스탈 핑크 노하우를 알려 주셔서 무한 감사드립니다(^^)(__)


고객님의 말씀과 같이, 막혀있는 반대편에 쇠젓가락 크기만큼의 구멍을 뚤어 주면,
삽입시 반대편 작은 구멍으로 공기가 빠져 나가고
완전히 삽입하신 후, 구멍을 손가락으로 막고 핸드잡 세븐틴에볼루션 크리스탈 핑크를 사용하시면,
그야말로 완벽한 진공상태에서의 빠듯한 흡입력으로 허리가 들썩들썩 거리는 짜릿한 쾌감을 받으셨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또한, 말씀처럼 핸드잡 세븐틴에볼루션 크리스탈 핑크 세척시 뚫어놓은 반대편 구멍으로 물이 빠지므로 평한 청소도 하실수 있으시고 말입니다(^^)(__)


고객님과 같이, 게시판을 통해 제품정보, 개인만의 유용한 사용방법의 공유 또는 개선할점, 제품의 장단점 등등
언제라도 편하게 하고싶은 말씀 해 주시면
여러 고객님들께서 보다 자신에게 맞는 유용한 제품을 선택하실수가 있으며,
저희한테도 귀감이 되어 나아갈 방향을 잡게 됩니다.

귀한 시간 내주신 고객님의 소중한 핸드잡 세븐틴에볼루션 크리스탈 핑크 이용후기에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_ _)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