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일 수요일

한창 즐겁게 사용하고 있는 명기의증명009 애인몰래~

한창 즐겁게 사용하고 있는 명기의증명009 애인몰래~

그는 월드컵 워밍업 게임에서 아르메니아의 6-1 탈곡 이달 초 자신의 69 번째 골을 잡고 때 그는 독일의 모든 시간을 최고의 득점 왕 뮐러의 기록의 또 다른했다. 미국은 월드컵 스릴러 가나 패배

고등학교 친구와 오랜만에 만났네요.

다들 술이 취하고 얘기들을 하는데 이거 뭐.

저만, 명기의증명009 사용하는게 아니고..
두친구 모두 핸드잡를 사용하더군요.

전 명기의증명009 를 최근에 만나게 되었었고..
한창 즐겁게 사용하는 터라 저도 재미있었고,
친구들도 흥미진진하게 핸드잡 이야기를 하더군요..ㅎㅎ

전 사실, 명기의증명009를 애인 몰래 사용하고 있는데,

두 친구 모두 와이프와 애인이 핸드잡 사용하는걸 안다고 하더군요..

가끔은 와이프 혹은 애인이 핸드잡로 해 준다고 하더라고요...

헉!! 나도 애인한테 명기의증명009로 한번 해 달라고 해야 하나...

여친이 핸드잡로 해 준다고 생각하니, 묘하게 흥분되고 더 좋을것 같더라고요 ㅋㅋ
어떻게 자연스럽게 애인한테 명기의증명009를 소개? 해 줘야 하나...

잠시 고민했었습니다.ㅎㅎ




글구, 다들 핸드잡 이야기 보따리를 펼쳐 놓는데 ㅋㅋ
친구 두명이 서로
자기가 가지고 핸드잡가 좋다고 자랑하더군요.

ㅎㅎ 그래서 전 여유있게 난
명기의증명009 란다... 라고 말하니
두 친구 모두 쭈삣쭈삣 하더니,
아무말도 못하네요^^
역시 비교불가 명불허전 핸드잡 명기의증명009....

쵝오는 다 알아보네요^^

다들.. 명기의증명009 구입 할 생각이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여튼, 전 자연스럽게 여친에게 핸드잡 들키? 던가... ㅋㅋ

얘기 할려고요...

내가 해도 너무 좋은데, 여친이 명기의증명009로 해 준다고 생각하니...

생각만으로도 온몸의 피가 한군데로 쏠리는것 같네요 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