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16일 수요일

기운한 한주~ 사토미유리아 오나홀 신나는 주말~

기운한 한주~ 사토미유리아 오나홀 신나는 주말~

이상적으로, 전사 [데이비드] 리, 앞으로 해리슨 반스와 2015 년 드래프트 픽의 패키지로 해낼 수 있습니다. 그건 아마 전사가 제공 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

저번주 금요일에 주문해서 토요일에 받았습니다.
사토미유리아 오나홀 상품 개봉을 하는데 대용량젤이 사은품으로 와서 처음부터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


배송이 하루만에 도착해서 주말동안 신나게 사토미유리아 그녀의 오나홀와 함께하고
기운찬 한주를 시작했네요. ㅎ


오나홀 사용해 보니 정말 '행복' 하더군요. ㅎ
평소에 사토미유리아 팬이었는데
그녀의 애..널..홀이 나왔다니 반가운 마음으로 구입하게 됐습니다.


사토미유리아 그녀의 영상을 보며 오나홀를 사용하니
정말 꿈이 현실이 된 느낌. ㅎ
감정이입이 굉장하네요.


사토미유리아의 좁은 삽입구
오나홀의 강한쾌감. 묵직한 중량감


색녀왕 사토미유리아의 항..문을 그대로 재현했네요. ㅎ
오나홀 상품 재질이 신축성이 좋게 때문에
좁은 애..널을 헤쳐 나가는 강한 느낌이 몰려옵니다.


나이가 들며 사..정.양이 줄어간다고 생각했는데
사토미유리아 오나홀으로 ㅈㅏ 위를 하니 엄청난 양이 나와서 놀랐다는. ㅎ


몇번 사용하다 보니, 요령이 생겨서
마지막 순간에 사토미유리아 오나홀를 빙글거리며 삽입하니

굉장한 폭풍이 몰려 옵니다. ㅎ

이제 꿈으로만 그려왔던, 사토미유리아가 내 여친이 된 기분입니다.

항상 내 옆에서 나를 만족시켜주는 오나홀!!

완전 짱이에요!!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