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8일 월요일

지니로애 사용기~ 최고의 여성용품 여성 진동기이지요~

지니로애 사용기~ 최고의 여성용품 여성 진동기이지요~

그는 존 디킨슨은 만들어 내기
누구든지 다른 20 언제든지 팔 굽혀 펴기를 빚 다음 칩을 먹었다.

지난번에 잘 받았다고 인사드리고
여성 진동기 여성용품 지니로애 사용해보니 너무 괜찮아서 후기도 남겨요ㅎ
정말 격이 다르다고 할까요
여성 진동기 여성용품 몇개째 사용중인데
지니로애 들어오는 느낌이 정말 좋아요ㅎ
각도가 좋은건지ㅎ
진동도 너무 좋고
여성 진동기 여성용품 지니로애가 안에서 진동이 되면서,

바깥에서 클리.토...리스를 동시에 자극하는 쾌감이.. 저한테 자극이 잘되서
너무 잘사용하고 있네요ㅎ
오늘 토요일인데 여성 진동기 여성용품 지니로애 덕분에 밤이 기대되네요ㅎ

제가 알아봤는데, G스팟이 있는 여성도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고 하던데.




여성 진동기 여성용품 지니로애는 앞부분이 위로 살짝 곡선이 되어 있는데

이 예리한 각도가 G스팟을 자극해 주는게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여성 진동기 여성용품 지니로애 가 아니었으면

신의 선물이라는 G스팟도 모르고 평생 지나갈 뻔했네요 ㅎㅎ

쉽게 말은 하지만, G스팟 몰랐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니 아찔하네요.

여성 진동기 여성용품 지니로애 ... 이 얘기는 할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부끄럽지만 이야기 할께요..후기 적다보니, 계속 말하고 싶네요 ㅎ

솔직히 오..르.가..즘..을 처음 느꼈습니다. ㅠㅡ ㅎ

여성 진동기 여성용품 지니로애가 G스팟을 진동으로 계속 해 주니까.

하늘로 붕~ 솟는 듯한 말로표현하기 힘든 황홍경을 경험했습니다.

이게 말로만 듣던 오/르..가.즘 이구나 ..하고 느꼈는데요...

여성 진동기 여성용품 지니로애 덕분에 G스팟은 알았으니,

포르치오 쾌감도 받고 싶어서...

깊은 삽입으로 포르치오에 눈을깨워 준다는 여성 진동기 여성용품 딥 도 주문하고 갑니다.ㅠㅡ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