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2일 화요일

명기옥녀와 명기엘리스 섹시한엉덩이 성인기구 문의 드려요~

섹시한엉덩이 성인기구 명기엘리스의 재질이 명기옥녀와 비슷한가요?

"월드컵 기간 동안 그들의 주요 초점은 문제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강력한 항의를 할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대표단의 버스와 호텔을 대상으로 시도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궁금하네요 제가 엉덩이 제품 두개를 써봤는데요.. 



그중 하나는 상당히 말랑말랑하고 또 하나 사용해 본, 섹시한엉덩이 성인기구 명기옥녀는 탄력이 좋았어요

이번에 비관통형 섹시한엉덩이 명기엘리스 주문하려고 하는데요~

제가 명기옥녀처럼 탄력있는 성인기구를 선호하는데...

섹시한엉덩이 명기엘리스의 재질은 어떠할지 궁금합니다.

명기옥녀랑 비슷하다면 바로 주문하겠습니다. ㅎ

명기옥녀 실제 여자보다 더 탱탱하고 조여주는게 넘흐 좋았거든요 ㅎㅎ

섹시한엉덩이 성인기구 명기엘리스가 명기옥녀처럼 탱탱했으면 좋겠고, 말로만듯던 비관통형의 상당한 쾌감을 받고 싶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섹시한엉덩이 성인기구 전문 샤핑몰 아건입니다~
비오는 목요일 오후~ 소중한 문의말씀에 감사드립니다(^^)(__)
고객님께서는 섹시한엉덩이 성인기구 명기엘리스 엉덩이 제품의 상품 재질에 대한 문의를 주셨는데요~


우선, 실리콘 제품의 재질은 제조사마다의 특색으로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요~


문의주신 섹시한엉덩이 명기엘리스 성인기구 제품은 명기옥녀와 같은 제조사 코리아토이(Korea Toy) 제품이므로,
섹시한엉덩이 명기엘리스 성인기구는 선호하시는 명기옥녀와 유사한 탄력있는 재질의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시겠습니다.(_ _)


아시는것과 같이 섹시한엉덩이 성인기구 명기엘리스는, 사용해 보셨던 명기옥녀가 관통형인것과 다르게
섹시한엉덩이 명기엘리스 성인기구는 비관통형 제품으로, 진공흡입력을 이용한 보다 빠듯한 느낌을 엉덩이 형 제품에서 받으실수가 있는 제품입니다(^^)(__)
고객님의 소중한 섹시한엉덩이 명기엘리스 성인기구 문의말씀에 감사드리며~ 더운날씨에 항상 건강유의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