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13일 일요일

현존 최고의 제품 명기의증명009 구입기 남겨 봅니다^^

현존 최고의 제품 명기의증명009 구입기 남겨 봅니다^^

브래드 길버트, 전 상위 5 플레이어와 안드레 아가시, 앤디 머레이와 앤디 로딕의 전 코치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추가 : "그건 확실히 두 사람이 택시이었다."

이번에 최신작 구매 하게 됐습니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명기의증명009 포스팅 해 볼께요~

앞전에 명기의증명005를 재작년 8월에 구매해서
이것보다 더 좋을수 없다고 다짐했는데....


명기의증명005를 제가 거칠게 사용하다보니 수명이 다해
( 1회만에 손상되는 제품도 있는데, 정말 극강의 내구성이죠 ㅎ)
다시 시리즈를 구매하려는데 명기의증명009가 시리즈 최신상이라 이걸로 구매했습니다.


명기의증명009는 그립감이  005보다 편하고 앞으로 써봐야 알겠지만
이중구조가 아니라서 보다 더한 극강의 내구성을 자랑할것같고
앞으로도 거칠게 사용해도 손상될 일은 없어 보입니다.


앞에 다른분의 명기의증명009 후기에 첫경험 생각나게 한다고 한걸 봤는데
정말 딱 첫경험 생각이 나네요.


젤은 명기의증명009안에 동봉된 젤이 좀 끈끈한데 끈끈한 젤로하면
느낌이 더 좋습니다.


상담하시는분께서 상담을 너무 잘해주시고해서 명기의증명009 제품
구매할때 도움도 많이 됐고

제가 중간에 젤을 구매 했었는데, 그때도 미안할정도로 사은품 푸짐하게 주셔서

사은품 안주셔도 된다고 했는데도
신경써서 명기의증명009 사은품을 챙겨 주신점!!

( 제가 안써봤던 제품 관리 제품을 보내주셨더라고요 ^^ㅎ )

정성과 마음이 전해집니다.

명기의증명009 가 시리즈 두번째 제품인데...

시리즈를 거듭살수록 진화되고 각각의 맛이 다 다른것 같습니다.

전, 10년전 헤어졌던 첫사랑을 다시 만났고~^^

명기의증명009 이후에 새롭게 만날 신작은 어떤 감흥을 저에게 줄까

벌써부터 기대되고 흥분되네요~^^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