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5일 토요일

현재도 증명2종 소유~!! 사나의 오나홀 디홀(D-HOLE) 아시져? 도그마 제품?

현재도 증명2종 소유~!! 사나의 오나홀 디홀(D-HOLE) 아시져? 도그마 제품?

아르헨티나에 파행 만 이십사년에서 첫 월드컵이 발생할해야 추한 승리하는 것은 그것의 선수 나 팬들에게 조금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본인은 남자들의 장난감 세계에 입문 후 
세븐틴을 필두로 명기의 증명 시리즈 5종을 거쳐
현재도 증명 2종을 소유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지난주 오나홀 신제품 없나? 하면서 살펴보다가 '사나' 의 사진과 그로테스크한(?) 외형의 거시기가 뙇!!
사나의 오랜 팬으로써 도저히 지나칠 수 없는 욕구와 거칠고 복잡한 거시기의 단면에
홀린 듯 이끌려 도그마 디홀 ( D-HOLE ) 지르고 말았습니다.


며칠 후 기다리던 오나홀 제품이 도착하고 오늘까지 3번을 사용해봤는데요..
아... 좋습니다. 훌륭합니다.
일단 도그마 사나의 디홀 ( D-HOLE ) 은 부드럽고 야들야들한 증명 시리즈에 비해 자극적입니다.
오나홀 증명 시리즈에 비해 1/3정도 가량되는 부피임에도 불구하고 외부를 둘러싼
불규칙하고 그로테스트한 곡선때문인지 매우 조입니다.
( 사나의 도그마 디홀 ( D-HOLE ) 사용해 보면 제품 외부의 주름처럼 되어있는 부분이 탄성을 더 만들어주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비관통 오나홀으로 공기빼고 자시고 할 필요도 없이 손 놓으면 튕겨(?)나갈만큼 조입니다.
사람에 따라서는도그마 디홀 ( D-HOLE ) 이 너무 조여서 지나치게 자극적이라고 할 수도 있을 듯 합니다.
하지만 젤을 듬뿍 바르고 뿌리깊이 삽입 후 즐기는 맛은 오나홀 명기의증명 시리즈와는 또 다른 세계의 장을 여는 군요.
그렇다고 아플정도로 강하거나 딱딱한 것은 아닙니다.
도그마 사나의 디홀 ( D-HOLE ) 은 적당히 부드러우면서도 전체적으로 조여줍니다.


개인적으로는 사나의 거시기가 너무 자극이 강해서 오나홀 도그마 디홀 ( D-HOLE ) 사나와 함께 후보에 올랐던
미즈나 레이의 거시기나 좀 더 단순한 내부구조의 거시기를 추가로 구매해볼까 합니다.



오나홀 도그마 사나의 디홀 ( D-HOLE ) 미즈나레이가 또 다른 맛(?)이라면 시리즈로 하나씩 사는 것도 괜찮겠다 싶습니다.
도그마에서 의외로 잘 만들었네요.


추가로 국산 오나홀이  과격하게 사용하면 잘 찢어지는(?) 것에 비해
도그마 사나의 디홀 ( D-HOLE ) 은 튼튼한 느낌이어서
세척할 때 홀랑 뒤집어서 씻으니 편하더군요.


결론은 오나홀 사나의 도그마 디홀 ( D-HOLE ) 가격대비 성능 괜찮다. 조이고 자극적이다. 라는 총평입니다.


암튼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돈 이상의 값어치는 한다고 생각합니다.
뭐 이딴 글 올려봐야 알바네 뭐네 생각하시는 분 있겠지만(나도 그러니까)
오나홀 증명이 지겨우신 분은 도그마 사나의 디홀 ( D-HOLE )  시리즈 한번 사용해보세요.


추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