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10일 목요일

바이젤 흥분젤 덕분에 분수터진 이야기

바이젤 흥분젤 덕분에 분수터진 이야기
"우리는 겸손 유지하는 데 필요한,"독일 코치 요아킴 로우는 말했다. "우리는 일요일까지 집중 유지해야합니다. "우리는 분명 조금 축하 할거야하지만 우리는 다음 경기에 바로 초점을 시작해야합니다.

여자친구와 즐거운 성생활을 하고 있는 1인입니다. ㅎ

흥분젤 바이젤을 사용하게 된건 분수 때문인데~

차분히 이야기 해 볼께염 ㅎ
전, 여친을 좀 더 만족시켜주기 위해 여러가지 시도를 하고있고
궁합도 잘 맞아서 만날때마다 새로운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ㅎ
흥분젤 바이젤을 만나기 전....

한번은 여친과 솔직한 얘기를 하게 됐는데.
전에 만나던 사람과 할때 분수가 나왔다고 하더라고요.ㅠㅠ
그것도 자주...ㅠㅠ
저랑할때 분수가 나온적은 한번도 없었거든요..ㅠㅠ




제가 오픈 마인드이고 여친을 너무 사랑해서, 질투가 난다기 보다는
나도 여친에게 만족을 줘야 하는데...하는 마음이 컸습니다.
분수가 나오면 기분이 상당히 좋다고 하더군요.ㅠㅠ


그래서 여러가지 시도 하던 중, 흥분젤 바이젤을 알게 되서 여친에게 사용했는데
드뎌!! 분수가 나왔습니다. ㅎㅎ
여친이 평소와 다르게 처음부터 달아오르고 흥분하더니.
저와는 한번도 안나오던 분수가 흥분젤 바이젤을 사용하니 철철 나오더군요. ㅎ
정말 신기했어요. 뭔가 뜨거운 느낌이 나는게 저도 느낌이 달아오르더군요.


제가 길이가 조금 짧은편이라, 전..희도 많이하고 항상 노력하는 편인데
제게 부족한 무언가를 (역시 길이인가..ㅠㅠ) 흥분젤 바이젤이 도와준거 같네요.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분수가 나오는 가운데 여친이 오..르..가//즘을 느끼는데 정말 이렇게 흥분한 모습은 처음이었어요.
간혹, 오..르...가//즘을 느끼긴 했는데..흥분젤 바이젤을 사용하니, 분수가 나오며 부르르 떠는 오/르..가....즘은 처음이었어요


물어보니, 하늘로 붕 솟거나 땅으로 쑥 꺼지는 느낌이라고 하는데..ㅎㅎ
지금껏 최고의 오,,르..가//즘이라고 하네요...
흥분젤 바이젤 덕분에 여친이 만족해해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그래서 이렇게 후기도 남깁니다..헤헤;;


저처럼, 여친을 만족시키고 싶거나 즐거운 성//..생활을 즐기시는 분들한테
흥분젤 바이젤 적극 추천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