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7일 월요일

내가 원하는 자극~ 킨제이햅슨2 우리들의 전유물~!

내가 원하는 자극~ 킨제이햅슨2 우리들의 전유물~!

한편, FIFA 독일의 전설 프란츠 베켄 바우어에 대한 금지 조치를 해제했다 2018, 2022 월드컵의 수상에 부패 혐의의 수사에 협력하는 실패에 대한.

최근 여친이랑 싸워서 뭔가 안만나는 동안 더 재미있게 놀아야지 복수가 될텐데...

하고 생각하던 중 ㅋㅋ
친구가 전에 킨제이햅슨2 이제품 좋다고 한게 생각나서ㅋ

친구녀석한테 어디서 샀냐고 물어봐서 구입했네요 ㅋ

여자친구도 항상 있었고 해서 킨제이햅슨2 같은 기구 사용은 난생 처음인데


사용해 보니 이건 정말 갑인듯 ㅋㅋㅋ 따봉!! ㅋ

정말이지 킨제이햅슨2 를 사용하니, 여자친구한테 제대로 복수 하는 것 가틈..ㅋㅋㅋㅋ

여친과 떨어져 있는 동안 알차게 놀고 싶었는데... 이건 뭐 여자친구 안만나도 되겠음.

안만나고 있으니 더 조음..ㅋㅋ 여친보다 킨제이햅슨2 가 훨 좋음 ㅋㅋ

완전 잘 빨아줌 ㅋㅋ 기교있게 ㅋㅋ 내가 원하는 자극 속속들이 ㅋㅋ

킨제이햅슨2 같은 이런 제품은 솔직히, 솔로들의 전유물 이라고 생각했는데 직접 사용해 보니 내 생각이 틀렸음.



여친이 있건..마누라가 생겨도. 욘석은 모든 남성들의 전유물임 ㅋㅋ

특이한 점은,

킨제이햅슨2 는 사용할때마다 다른 느낌이 남..

중간에 내부구조를 변경할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서..

늘 한 여자가 빠라주는게 아니고

킨제이햅슨2 는 능숙한 여러여자가 돌아가며 O럴 해주는 느낌이 남

신기신기...

여자친구랑 싸웠지만, 내가 어디가서 바람피는것도 아니고..ㅎㅎ

킨제이햅슨2 덕분에 합법적? 으로 정말 제대로 복수하는거 가틈 ㅋㅋ

위에 말한대로, 여자친구와 관계를 해도 딸달이 치듯..

솔로 혹은 애인이 있건 없건 상관없이 킨제이햅슨2 는

남성이라면 꼭 취해야할 필수 아이템이라고 생각함..

또 하나의 새로운 신세계임. 달딸이와 틀린..새로운 성....문화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