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2일 토요일

명기의증명009 그대의 하루도 고단했나뇨~

명기의증명009 그대의 하루도 고단했나뇨~

보이지 않아도 느낄수가 있어요~
둘만의 안부를 붇고 있단걸~
사실, 흔들린적도 있어요~
당신과 같이 있떤, 매 순간마다~

명기의증명009 결국 주문했습니다.ㅎㅎ

친구들끼리 만났는데..

모두 이거 쓰고 있더라고요... 이거 모르면 간첩이라고 ㅎㅎ

전설적인 명기 시리즈 최 신상품이라면서요?

명기의증명009 몰라서 왕따 당했습니다.ㅎㅎ

친구들, 모두 다 우리나라 잘나가는 레이싱 모델급 미사키로라를 따 먹고 있는데..

저만, 손으로 일관하고 있었네요 ㅎㅎ

명기의증명009 제품 실제로 받아보니,

정말 리얼하군요..

제가 호기심에 미사키로라 동영상을 다운받아 봣는데..

세상에..






화면속의 로라의 거시기와

명기의증명009 랑 똑같더군요!!

손가락만 넣어봤는데, 한곳으로 피가 쏠리는 느낌..!!

스물스물 그것이 단단하게 세워지더군요!

젤을 똘똘이에 바른후,

명기의증명009에 넣으니...쑥~

들어가는데~~~

이런!

제가 경험이 좀 많은 편인데도..

마찰감과 감싸주는 맛이 기가 막혀서 똘똘이가 완전 녹아나는군요!

이런 맛은 처음입니다.

그 어떤 여자도 이런 감동을 준적이 없는데

명기의증명009가 저에게 처음 느껴보는 쾌감을 선사해 주네요!!

이건 단순히 기구 이상의 느낌입니다.

새로운~ 혁신적인~ 대용품이라고나 할까..

아니, 아니,

명기의증명009는 대용품으로 부족합니다.

실제 여자보다 더 좋은~

그 뭐랄까.. 새로운 트렌드 같습니다.

실제 관계와 DDR이 다르듯이..

명기의증명009 같은 기구 사용도 또 다른 하나의 방법? 이라고 해야 할거 가타요...

정말 죽입니다.

한번 써보세요 들..

지금껏 경험해 보지 못한

찬란한 즐거움을 받으실겝니다 ㅎㅎ

명기의증명009 한번 사용해 보면..다들 공감하실거여요..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