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6일 수요일

여성진동기 페어리킹콩과 명기의증명009 하루가 또 지나가~

여성진동기 페어리킹콩과 명기의증명009 하루가 또 지나가~

세울이 가면 과연 잊혀질까?
그게 나에게도 해당되는 말일까?
죽어라 너를 산에서 외쳐봤는데도..
넌 저 먼곳에 있구나~

여자친구 몰래 명기의증명009 사용하다가 들켰네요 ㅠㅜㅋ

근데, 예상과 다르게 여친의 반응이 당연하다는 듯..ㅋㅋ

혼날지 알았는데, 오히려 몰래쓰지 말고 하려면 자기 앞에서 명기의증명009와 한판 해보라고 하네요 ㅋㅋ 궁금하다고 ㅋㅋ

명기의증명009 살펴보다니, 정말 ㅂㅈ 보다 더 ㅂㅈ 같다고 ㅋㅋㅋ 자기보다 좋냐고 익살스럽게 추긍하네요 ㅋ

글구, 여친도 궁금했다고 혼자 성인기구 쓰지말고 여자 바이브레이터 진동기도 구입해서 써보자고 하더라고요 ㅋㅋ

하더라고요 ㅋㅋ 물론 제 돈으로 ㅋㅋ

그래서 쿨하게 용서? 해 줬나?

그래서 구입한게 여성진동기 페어리킹콩 이 제품인데

이거 사용하니, 여자친구가 정말 뿅가더군요 ㅋㅋ

이렇게 좋아할줄은 몰랐는데..ㅋㅋ

저도 페어리킹콩 같은 여성진동기는 처음이라

그냥 간지럽다고 좋아할줄 알았는데..

정말 이렇게 느낄줄은 몰랐네요 ㅎㅎ

너무 흥분해서 저도 깜놀했따는..ㅋㅋ

처음부터 오나홀 핸드잡 성인용품 자위기구 명기의증명009 사용하다고 말할걸 그랬어요...

지금은 둘이 페어리킹콩으로 즐기고 있꼬

중요한것은!! 생리 때, 여자친구가 명기의증명009로 해 준답니다. ㅋㅋ






강력한 진동과 진동리듬~! 여성진동기 페어리킹콩+어태치먼트(충전식)를 주문하여 주셨군요~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여성진동기 페어리킹콩 이용후기에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고객님(^^)(__)

고객님의 애뜻하고 살뜰한 이용후기에 흐뭇한 미소와 함께 절로 고개가 끄덕이게 되는데요~^^

고객님께서는 명기의증명009를 여자친구 분 몰래 사용하시다가 들키게(?) 되셨는데요~
그러한 계기가, 오히려 전화위복으로 여자친구 분과의 사이가 돈독하게 되신것 같습니다^^

속깊은 연인사이라 해도, 평소 일상에 말하기 어려운 본능적인 부분이 있을터인데,
더욱 밝고 유쾌한 관계로 발전하신것 같아 다행이고 감사드릴 따름입니다(^^)(__)

제가 다년간 업계에서 일한 경험으로 볼때, 의외로(?) 많은 여성분들께서 페어리킹콩과 같은 바이브레이터 진동기 성인용품 자위기구에 관심을 많이 가져 주시고, 나날히 여성용품의 판매고가 늘어나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외국의 경우를 보면 여성분들께서 남성분들보다 더 많이 바이브레이터 진동기 성인용품 자위기구를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우리네 유교적 문화 때문인지 우리나라에서는 많이 감추려는 부분이 있지만,
생리학적으로도 여성분들께서 성감포인트가 더 많으시므로, 기구 사용에 있어 여성분들이 더욱 느끼게 되시는건 어찌보면 당연한 부분인것 같습니다.

어찌됐건~^^ 고객님의 말씀을 빌자면, 고객님께서는 여친분에게 남성용품 사용을 들키시어 바이브레이터 진동기 성인용품 자위기구 페어리킹콩을 고객님돈으로^^; 구입하게 되셨는데요~^^
재미지게 말씀하신 부분이지만, 여성진동기 페어리킹콩으로 여자친구분께서 만족하시는 느낌은 바로 고객님의 만족감으로 이어질 터이며, 이는 돈으로 환산 할 수 없는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잠깐 여성진동기 페어리킹콩에 대해 말씀을 드리자면^^
기존의 페어리 제품이 유선식, 혹은 배터리 방식이었던것과 다르게 여성진동기 페어리킹콩은 충전식 제품이므로 무선으로 강력한 진동을 안정적으로 사용하실수가 있고요~
페어리킹콩은 진동세기 뿐만이 아닌 진동모드 기능도 탑재되어 다채로운 진동쾌감을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또한, 여성진동기 페어리킹콩은 동급최강의 강한진동으로 애무와 함께 온몸을 풀어주는 온몸자극을 하실수가 있고,
동봉된 어태치먼트를 끼워 사용하시면 삽입용으로 G스팟 및 구석구석 성감포인트를 자극 하실수 있는 제품으로 좋은 구매 해 주셨습니다(^^)(__)

마지막으로, 두분이 관계하기 힘드실때 여자친구분이 명기의증명009로 해 주신다고 하셨는데요~
정말 이 부분은 모든 남성분들의 로망이 아닐까 싶습니다.

'기구라도 대딸이 자딸보다 훨씬 좋았읍니다..'

라고 말씀해 주셨던 어느 고객님의 이용후기가 생각이 나는데요~

명기의증명009라는 작은 계기로 인해 여자친구분과 더욱 마음을 터놓게 되셨으니, 더욱 돈독하게 새로운 경험 많이 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_ _)

고객님의 소중한 여성진동기 페어리킹콩 이용후기에 감사드리며~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