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2일 화요일

성인기구 여자엉덩이 명기루드 자꾸만 사용하게 돼~

성인기구 여자엉덩이 명기루드 자꾸만 사용하게 돼~

자그마한 제품들만 사용해 오다가..

이런, 여자엉덩이 모형 성인기구는 명기루드가 처음입니다.

제품 받아보니,

사은품 CD랑 러브젤이랑 가득 함께 와서 완전 만족스러워요 ㅎㅎ

여자엉덩이 하나만 주문했는데 이렇게 많은 성인기구을 받다니 대박... 가격도 저렴한데 ㅎㅎ

명기루드 같이 내부구조가 명기로 된걸...명기힙이라고 하죠? ㅋㅋ

실제로 사용해 보니,

정말 명기가 이런거구나...느끼게 되고 ㅋㅋ

실제 여자엉덩이 랑 똑같은 자세가 나와서

느낌 너무 좋습니다. ㅎㅎ

성인기구 추천합니다. ㅎㅎ

나중에 또 주문할께염~^^





고객님께서 말씀해 주신것과 같이,

명기루드는 명기의내부구조를 엉덩이 모형에 장착한

최 신상 명기 여자엉덩이 제품으로 출시와 함께 많은 분들께서 찾아주시고 고객만족도도 높은

성인기구으로 좋은 구매 해 주셨습니다(^^)(__)

고객님께서는 엉덩이 형 제품을 처음 구매 해 주셨는데요~

일반 소형제품이 말그대로 손을 이용한 혼자서 하는 형식이라면,

명기루드와 같은 여자엉덩이 제품은

고정되어 있는 홀을 향하여,
본인의 허리와 몸을 움직에 찾아서 꼽게 되는

실제자세의 개념입니다.
모든 남성분들이라면 다 아시겠지만, 이는 현격한 차이이며,
명기루드 성인기구에서는 고객님의 말씀과 같이 '정말 여자엉덩이와 똑같은' 삽입 홀에 '실제 후.배.위. 자세랑 똑같이' 보다 리얼하고 사실적인 쾌감을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여자엉덩이 명기루드는 기존 명기엉덩이제품들과 다르게 업그레이드 된 명기의 내부구조를 가지고 있는데요~
삽..입..과 동시에 상하돌기와 첫번째 지.스.팟....으로 이리저리 살살 훑어주고 쓸어주며 ,
중간정도 진행을 하시면 명기굴곡부분의 질감있는

지..스..팟..으로 전체를 부드럽게 감싸주며 비틀어주고,
끝까지 진행을 하시면 세번째 마지막 지..스..팟으로
ㄱㅣ두를 꽉꽉 물어주는 짜릿한 쾌감을 드리게 됩니다.


또한, 성인기구 명기루드 2개의 삽입홀 중 나머지 애널삽입 홀은, 빗살무늬와 엠보싱 돌기,

직장내부 용돌기로 성기를 전체적으로 보다 빠듯하게 자극하며

최대 진행시 걸리는 마지막의 거대 요도 자극 돌기는 귀두 배출구를 콕콕 자극하는 극락의 쾌감을 드리게 됩니다(^^)(__)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