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3일 목요일

성인기구 세븐틴 / 그리고 스지망 쿠바아 로아 우~ 이번주 토요일~

성인기구 세븐틴 / 그리고 스지망 쿠바아 로아 우~ 이번주 토요일~

시간이 빨리 가라~
토요일이 오면 즐거운 일이 생긴단 말야~
주중의 피곤한 일상은 바로 가란 말이야~

두번째 성인기구로 스지망 쿠바아 로아 이걸 간택했습니다.ㅋ
제 이름으로 입금했습니다.
첫번째 사용한 제품은 세븐틴이었는데

쭉~쭉~ 성/기를 빨아주는느낌이 대박이었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다른 느낌의 부드러운 제품을 이용해 보고 싶어서

작은 명기의증명007이라는 성인기구  스지망 쿠바아 로아를 구입합니다. ㅎㅎ

스지망 쿠바아 로아 가격도 좋고, 상품평도 좋고 아주 기대됩니다.ㅎㅎ

세븐틴과 같이 쓰면 환상 궁합이겠어요 ㅎㅎ

성인기구 스지망 쿠바아 로아 대/음순을 벌리면 소/음순이 나오던데,

보기만 해도 꼴릿 하네요 ㅎㅎㅎㅎㅎㅎ


수고하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동의 성인용품 전문 할인 쇼핑몰 아가씨와건달들입니다^^

은이온 함유 항균소재 성인기구 ~! 작은 명기의증명007 오리지널 정품 스지망 쿠바아 로아를 주문하여 주셨군요~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스지망 쿠바아 로아 주문에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고객님(^^)(__)

고객님의 스지망 쿠바아 로아 주문은 안전하게 결제 확인되시어 금일(1월6일) 택배발송 되셨습니다^^

두번째 성인기구로 많은 고객님들께서 찾아주시고 고객님 만족도도 높은~
좋은 제품 간택해 주셨습니다(^^)(__)


처음 구입하신 성인기구 세븐틴과 스지망 쿠바아 로아는 상이하게 다른 느낌을 드리는 제품입니다.




세븐틴은 탱탱한 실리콘 재질에서 오는 탄력있는 쪼임과~
공기를 빼고 사용하시면 성기를 쭉~쭉~ 빨아드리는 진공흡입력을 드리는 제품이라면,
성인기구 스지망 쿠바아 로아는 은은하고 감미로운 삽입 마찰감과 굴곡 비틀림으로,
실제 여성과 관계하는듯한~ 부드러운 자극이 눈덩이 처럼 쌓여 한꺼번에 폭발하는 듯한~
실제 관계를 표방한 제품입니다.

위의 두가지의 느낌은 어느것이 더 낫~다 라는 우위의 개념이 아닌,
여러고객님들의 민감도나 취향차이로 선택해 주시고 계십니다.
물론, 대부분의 고객님들께서는 위 두가지의 느낌에 모두 매료되시어,
성인기구 스지망 쿠바아 로아 같은 살색계열 제품으로 은은하게 시작하셨다가 세븐틴으로 강하게 마무리(혹은 그 반대)..
와 같이 한번의 거사(?)에 두가지 제품을 모두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고객님께서는 성인기구 스지망 쿠바아 로아의 디자인에 대한 말씀도 해주셨는데요~
스지망 쿠바아 로아는 외부 실리콘이 대음순 역할을 하여 속살을 살포시 덮고 있으며,
대음순을 살짝 펼쳐보면 핑크빛 소/음/순이 수줍게 기다리고 있는~
최고의 사정감과 함께 상당히 야한~ 말씀처럼 꼴릿한~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드리게 되어,
배가 되는 사용감을 느끼시리라 생각을 해 봅니다(_ _)

고객님의 소중한 성인기구 스지망 쿠바아 로아 주문에 감사드리며~ 한주의 새로운 월요일입니다~ 즐겁고 행복한 한주 시작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