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0일 일요일

사정지연제 퓨어글라이드포맨 얼음꽃 하나~

사정지연제 퓨어글라이드포맨 얼음꽃 하나~

얼굴을 내밀어봐~
너는 어떤 말이라도 못하겠지~
너 내 이름은 아니?
지나간 시절을 생각해봐~
눈물이 흐르지 않니~

올~~ 오빠!!

오늘 뭐야? 어쩐일이야~~~~

여자친구가 관계 중 이런 말을 했다눈...ㅎㅎ


예전에 사정지연제를 사용한적 있는데

마취가 되는거였어서......ㅠㅠ 서로 낭패를 본적이 있습니다.

마취가 되니... 여친도 감각이 없어져서....ㅠㅠ

서로 즐거워야 하는데. 마취 사정지연제 때문에 곤란한적이 있었어요...ㅠㅠ

그래서,

퓨어글라이드포맨 사정지연제는 마취가 안된다고 얘기를 들어서,

사용하게 됐는데...ㅋㅋ
퓨어글라이드포맨..진짜 무뎌지는 느낌이 없네요..

평소랑 똑같은 느낌으로

평소보다 길~ 게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ㅎ

퓨어글라이드포맨과 함께 사은품으로 주신것들도 하나 씩 사용 해 보니,

여친이 너무나 좋아하네요 ㅋㅋ

맨날맨날 하자고 들이대네요 ㅋㅋ

퓨어글라이드포맨 사정지연제 정말 좋네염..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건승하세요~



독일명품 사정지연 사정지연제~! 세계최고의 사정지연제 퓨어글라이드포맨의 이용후기를 남겨주셨군요~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퓨어스프레이 사정지연제 이용후기에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고객님(^^)(__)

고객님의 말씀과 같이 보통 사정지연제는국소마취 효과로 일시적인 사정지연 효과를 주는 제품들이 난무하고 있는데요~
소중한 몸에 사용하는 제품인데 허용치 이상의 마취제가 들어있는 국적불문의 제품을 사용하시면 아니되시겠습니다.
일반 마취 사정지연 제품은 마취성분으로 남성분의 중요부위를 얼얼하게 마취시켜 성감을 훼손시키고 콘돔없이 사용하시면 상대분께도 국소 마취가 되시어 낭패를 보실수도 있겠는데요~

퓨어글라이드포맨 사정지연제는 마취성분이 아닌, '라우로마크로골' 이라는 의료용 성분으로 중요부위의 민감도를 완화시켜 사정지연효과를 드리는 제품으로,

고객님의 말씀과 같이

'진짜 무뎌지는 느낌이 없네요..평소랑 똑같은 느낌으로 평소보다 길~ 게 만족스러운 시간' 을 보내게 해 드리는 효과를 드리게 됩니다

고객님께서는 여자친구 분께 '오빠!! 오늘 뭐야? 어쩐일이야~~~~?' 라는 최고의 찬사를 받으셨는데요~^^
퓨어글라이드포맨 사정지연제를 주문하시면 특별사은품으로 드리는 여러가지 기구와 함께 퓨어글라이드포맨을 사용하시면,

'오빠 이제 제발 그만해줘'

라는 최막바지의 찬사도 받게 되시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을 해 봅니다(^^)(__)

고객님의 소중한 퓨어글라이드포맨 사정지연제 이용후기에 감사드리며~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