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3일 수요일

킨제이햅슨 너를 사랑해~

킨제이햅슨 너를 사랑해~

어쩌다가 .. 이러다가...
사랑보다 헤어짐을 먼저 배우나봐..
아직도 love 그 단어의 뜻을 잘 몰라..
너는 모르겠찌
매일 난 이별에 너의 하나하나를...

아내가 출산한지 얼마 안되서
아내와 상의 후, 킨제이햅슨 구입했습니다.

피치못하게 관계를 할 수 없는 상황이라

아내가 쿨하게 킨제이햅슨 결제를 해 주더라고요 ㅎㅎ

기본적인 욕구인걸 어쩝니까~ 쩝 ㅋ

나쁜데가서 미안할일 하는 것보다 비교도 안되게 좋죠 ㅋ

아내가 혼자있을때 하지 말고
자기 앞에서 하라고 해서 했는데..

아휴~ 정말 입밖으로 신음이 새어나오는걸 참느라

혼났네요.

아내 눈앞에서 (킨제이햅슨) 다른거? 로 흥분된 상태를 보이는게
민망하기도 하고 묘한 짜릿함도 있었네요 ㅎ

그야말로 아내앞에서
다른 여성이 O럴 해주는 쾌감이 들더군요! 킨제이햅슨는 O랄로 ㅅㅏ정까정!! ㅋㅋ

ㅅㅏ 정 후,

무언지 모를 무안함과 미안함이 들더군요..ㅎㅎ

아내 님 왈

'그렇게 좋냐?'

라고 물어보는데 그냥 쭈뭇쭈뭇 거렸네요 ㅎㅎㅎㅎㅎㅎ

'그냥..머...그렇지.. 모...' ㅋㅋ


난중에 시간되면

아내 없을때 내 마음껏 즐겨봐야 겠네요 ㅎㅎ

킨제이햅슨 실제로 사용해 보니,
저와같이 피치못할 사정이 있는 사람은 물론이고

남자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고객님의 흥미진진한 이용후기에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고객님(^^)(__)

고객님께서는 사모님의 동의하에 킨제이햅슨를 구입하게 되셨는데요~
사모님께서도 고객님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으시겠지만, 임신 중 어쩔수 없는 상황이신지라~
카드로 긁어주신 것으로 볼때, 사모님은 고객님을 먼저 배려 하시는 따뜻한 분이시라는 생각이 듭니다.

고객님의 말씀과 같이 본능적인 부분, 엄(?) 한데서 해소하시는 것 보단,
사모님 입장에서도 본능적인 부분, 건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해결하시는 데는
킨제이햅슨와 같은 제품은 제격이 아니었을까 생각이 듭니다.

고객님께서는 사모님 앞에서 킨제이햅슨 사용하게 되셨는데요~

고객님께서
 '아내 눈앞에서 (킨제이햅슨) 다른거? 로 흥분된 상태를 보이는게 민망하기도 하고 묘한 짜릿함도 있었네요 ㅎ'

라고 말씀해 주신 만큼,

훔쳐보거나, 누군가 나를 보고 있는것 같은 상황이 흥분되는 것은 모든 사람들의 본능인것 같이,

평소상황과 다르게 사모님께서 지켜보시는 가운데 기구를 사용하는것은,
왠지 모르게 쑥스러우면서도 야릇한 상황이 연출되었을것 같은데요~

'아내 앞에서 다른 여성이 O럴 해주는 쾌감이 들더군요!O랄로 ㅅㅏ정까정!! ㅋㅋ'

라고 느끼실만큼 킨제이햅슨는 실제 능숙한 여성분이 O럴을 해주는 느낌에 가장 근접한 제품이며,
또한, 스킬버튼을 이용하여 내부구조를 바꿔가며 사용하시면,
사용하실때마다 다른 여성분이 O랄을 해주는 듯한 짜릿한 쾌감을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말씀처럼, 나중에 사모님 안계실때 킨제이햅슨를 사용하시면 보다 자유롭고

고객님만의 노하우로 보다 짜릿한 경험을 하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__)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