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3일 수요일

성인기구 명기카나애 믿음이 가네요~

성인기구 명기카나애 믿음이 가네요~

류현진 정말 믿을만 하네요~
무사 1,2루에서 루가 꽉 차 보였지만,
강타자를 3구 삼진으로 잡아내니,
류현진이 지배함이 느껴졌어요~

여러 제품하고 고민하다가.

어느 회원분의 후기를 보고 저도 구입하게 됐는데

그 회원분 말씀대로 명기카나애 정말 부드럽네요~

성인기구 몇개 써봤었는데 이런 성인기구는 실리콘 재질이 탄력이 있거든요..

근데 이 제품은

괜찮은 탄력으로 몸전체를 잡아주면서도

사용감이 정말 리얼합니다. ~ 성인기구 참 부드러워요

명기카나애 성인기구가 꼳츄를 감싸주는 감각이 실제 여성 같으면서도

부드럽게 자극해 주는게 과연 명기라 불리울만 합니다. ㅎㅎ

실제자세와 같이 체형도 잘 나오고

보기만해도 쌀거같이 성인기구 디자인도 흥분되서 잘 이용하고 있네요 ㅎㅎ

앞으로도 명기카나애 같은 성인기구 많이 만들어 주세유~~^^



명기카나애는 일본 제왕만이 품을 수 있었다는 최고의 명기를 가진 게이샤라고 하는데요~
카나애에서는 제왕에게만 허락되었던 전설의 명기를 그대로 재현 한 제품으로 좋은 구매 해 주셨습니다(^^)(__)

고객님의 말씀과 같이 보통의 성인기구 제품은 보통 실리콘 양이 많아지면서 큰 사이즈의 성인기구 형태를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대체로 다소 탄력이 있기 마련이지만,
명기카나애는 소프트스킨을 사용하여 어느정도 탄력감으로 잡아주면서도 부드럽게 성기를 감싸주는 고품격 전설의 명기의 느낌을 고스란히 드리고 있습니다(^^)(__)

또한, 여타 성인기구 제품이 O럴/질.입구/애널입구 로 3구형 제품인것과 차이나게
명기카나애 성인기구는 O럴입구와 질.입구 2구형으로 제작된만큼
질..입구와 오..럴..입구의 느낌을 특성화 하여 확연히 차이나는 쾌감을 드리게 되는데요~

입 삽입홀의 내부구조는
세로 주름으로 첫삽입 시 오묘한 느낌 이후
볼록한 엠보싱 돌기들의 강한 쾌감 이후
미끄러지듯이 빨려드는 돌기들의 귀두 자극 이후
상하 돌기들이 좁게 조여주고
더욱 좁아지는 구조가 귀두를 조여주며
깊은 삽입감에 빨려들듯 조여주는 자극으로
한번의 삽입에 복잡미묘한 성//기//자극을 드리게 됩니다.

본 성인기구 질....삽입구의 내부구조는 한층 업그레이 된 트리플 지..스..팟 내부구조로 제작이 되어
입장과 동시에 상하돌기와 첫번째 지..스..팟으로 귀두를 이리저리 살살 쓸어주고 훑어주며,
중간정도 입장을 하시면 명기굴곡부분의 질감있는 지..스..팟으로 성/기/전체를 부드럽게 감싸주며 비틀어주고,
끝까지 입장을 하시면 세번째 마지막 지..스..팟..으로 기두를 꽉꽉 물어주는 짜릿한 쾌감을 드리게 됩니다.

고객님의 말씀과 같이, 명기카나애 성인기구는 가장 깊은 사빕을 할수 있는

양다리를 벌리면서 손으로 중요부위를 조준해 주는 안정적인 자세와

흥분감도는 디자인으로, 사용감을 배가 되게 하는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드리는 제품입니다(^^)(__)


고객님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고객님께서 만족하실만한 유수의 성인기구 상품, 최저가로 제공해 드리려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_ _)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