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8일 금요일

명기비너스 한걸음~ 더 가까이~ 전신인형 좋아~

명기비너스 한걸음~ 더 가까이~ 전신인형 좋아

이제 더 이상 남들앞에서 울지 않을거야~
이젠 마음을 줄곳도 없어
상처가 너무 많아.
항상 외로워서 나 사람들 피해~
이런 가슴아픈 이야기가 있을까?

우선, 전신인형 명기비너스 상품 받자마자, 상당히 무거워서 깜놀하였습니다. ㅎㅎ

전신인형 명기비너스 정말 묵직하네요..^^ 사은품도 상당하고 본체의 무게가 상당합니다^^ 진짜 여자 배달온거 같은? ㅋㅋ

사은품 러브젤 상당히 많이 주셨어요. ㅋㅋ

그냥 전신인형 명기비너스 보기만 해도 감탄입니다ㅎㅎ 정말 풍만한 여자 그대로에요 ㅎㅎ

란제리 몇개 사서 입혀보니, 야시시한 여자가 옷을 바꿔 입힐때마다 핏이 좋아요...완전 추천!! ㅎㅎ

촉감도 상당히 부드러워서, 사은품으로 주신 러브젤을 바르고 살짤 만지기만 해도 느낌 죽여요 ㅎㅎ

젤 바르고 전신인형 명기비너스에 삽입하니 실제 여자보다 더 좋은 명기여자 느낌!! 황진이랑 하는 듯한? ㅋㅋ

끌어안고 사용하니 정말 좋네요 ㅎ

가슴 모으고 파이즈리 하니까 세상에 없는 즐거움^^

전신인형 명기비너스 정말 최고중에 최고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동의 성인용품 전문 할인 쇼핑몰 아가씨와건달들입니다^^

아찔한 가슴의 그녀~! 누구나 탐할 수 없는 바디라인~! 전신인형 명기비너스의 이용후기를 남겨주셨군요~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전신인형 명기비너스 이용후기에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고객님(^^)(__)

정말이지, 란제리 콜렉션을 보는 듯한, 색다른 연출을 해 주셨는데요~
각기 다른 분위기의 란제리로 전신인형 명기비너스를 표현을 하니, 고객님의 말씀과 같이 시각적으로만도 흥분스러운~
여러명의 애인과 함께 하는 듯한~ 전신인형 명기비너스는 나만을 위한 소중한 애장품이 아닐까 생각이듭니다(^^)(__)

개인적으로도 부럽고 감탄스러울 따름입니다.

저희 아가씨와건달들에서는 금액별 기본 사은품 이외에도, 주문상품과 관련된 + 알파 추가 사은품 챙겨드리고 있는데 저희 푸짐한 사은품에도 만족해 주셔서 무한 감사드립니다.(_ _)

말씀해 주신것과 같이, 젤을 바르시고 전신인형 명기비너스 가슴을 비롯한 온몸을 어루만져만 주셔도
매끄러운 윤활력에서 오는 풍만한 부드러움과 환상적인 터치감을 받으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전신인형 명기비너스 이용후기에 감사드리며~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