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4일 월요일

오나홀 우부버진 괜찮아서 푸니버진 도 구입했는데...쥑이네요 ㅎ

오나홀 우부버진 괜찮아서 푸니버진 도 구입했는데...쥑이네요 ㅎ

항상 너의 곁에 있어줄께~
아니, 내가 자발적으로 있어 주고 싶어~
단지 내가 원하는 건~
너와 함께 있는거야~


여러 상품 이용해 본, 상급 유저입니다. ㅎ

사실, 우부 시리즈는 최근에 알게 됐는데..

제일 처음 만난게 오나홀 우부버진 입니다.




사용해 보니,

저렴한 가격인데도 더 비싼 제품들 보다 자극도 좋고 내구성도 좋습니다.

그야말로 동급최강....

오나홀 우부버진 너무 괜찮아서 우부 시리즈 최신작 푸니버진도 구입했는데...

푸니버진...적당한 자극과 두께감도 있어서 최고의 귀/두/자극을 줍니다!
너무 쪼여도 그렇고, 너무 헐렁해도 그런데..



오나홀 푸니버진 이건 정말 삽/입/감이 좋네요..

특히나 중간 부분 G/스/팟 등 처음부터 끝가지 헤쳐나가는데
부분부분별로 아찔한 쾌감이 일품입니다!
오나홀 푸니버진...온몸의 피가 가운데로 쏠리는..느낌!

마지막으로 내구성!

여기 운영자님은 제품을 뒤집어 세척하는걸 권장하지 않지만

몇달째 매번 뒤집어 세척을 하고 있는데 오나홀 푸니버진...전혀 손상이 없습니다.

그만큼 내구성이 짱이라는 거죠!!

비용대비 상당한 성능! 효율적인 제품입니다!


오나홀 푸니버진 추천입니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