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0일 목요일

지니로애 바이브레이터 세상은 아름다워~

지니로애 바이브레이터 세상은 아름다워~

친구가 없는 슬픈 두더지 한마리..
널 지킬수가 없네~
사랑도 없는 나의 슬픈 이야기~
조금 늦어도 천천히 한걸음 나아갈거야~

지니로애 구입하기 전까지 바이브레이터만 몇개째인지 모르겠네요
여기 오기 전에 여러 바이브레이터 구입했었는데
제품 불량도 몇개 있었꼬,
어떤 바이브레이터는 여친이 중고같다고 사용해 보기도 싫다는것도 있엇고..ㅠ
어떤거 바이브레이터 무섭다고 하고..ㅠ


마지막으로 한번 해 보자고 여친을 어루고 달래서 구입하게 바로 지니로애 이겁니다!



지니로애 한마디로 대박!

우선, 지니로애 바이브레이터 너무 고급스럽고 상태도 너무 깔끔! 사은품도 좋고
처음으로 여친이 먼저 바이브레이터에 관심을 같더군요! 지니로애 디자인도 맘에 들어하고..ㅎ

둘이 숱하게 관계를 해 봤찌만,
이렇게 여친이 좋아하는건 처음 봤씁니다..ㅋ

지금까지 바이브레이터 실패도 많이 했찌만
그 실패 덕분에 지니로애 처럼 좋은 제품을 만난거겠죠.. ㅋㅋ

여친이 지니로애 너무 좋아해서 지금껏 날린돈도 다 보상이 되는거 같네요..ㅋㅋ

다음에는 커플용이라는 지니 듀스 바이브레이터를 한번 사볼까 합니다!.ㅋ


그때도 잘 부탁합니다. 수고하세요!..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